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솜해인(송혜인/前솜혜인) 양성애자 커밍아웃 (아이돌학교 퇴소자)

NEWS/이슈

by MASHIHO 2019. 8. 13. 07:30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여러분들 혹시 아이돌학교에 나왔던 솜혜인 양 기억하시나요? 아마 많은 분들은 아이돌학교를 봤음에도 불구하고 처음 들어보는 이름이실 것 같은데요, 솜혜인은 방송 1회 때 자진 퇴소를 한 학생이었기 때문이죠. 어쨌든 그런 솜혜인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이 양성애자임을 당당하게 커밍아웃했습니다. 인스타 게시글 함께 보시죠.

 

솜혜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 여자친구는 머리가 숏컷이고 그저 제 여친의 스타일이에요, 제 여자친구한테 남자냐고 여자냐고 물어보는 건 애인 입장에선 좀 속상해요..' 라는 말을 남겨 모두에게 자신에게는 여자친구가 있다고 당당하게 밝혔죠. 사실 커밍아웃을 한 것은 며칠전이었는데 이제서야 이게 화제가 되었더라구요. 인스타 게시글에는 자신의 여자친구와 손을 잡은 사진이 함께 게시가 되었습니다.

 

 

 

많은 네티즌들은 그런 솜혜인을 응원하였고, 거기에 솜혜인은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아이돌학교에 출연했었던 솜혜인의 본명은 송혜인이며, 현재는 이전에 사용하던 활동명 솜혜인 대신 솜해인이라는 활동명을 사용하며 모델로써 활동 중에 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대한민국에는 솜씨가 없다고 합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2019/08/06 - 아이돌학교 출연 학생들 방송 전 과거 총정리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