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HOST9(고스트나인) 이제 9명 아니다 (feat. 자필 편지)

WIKI/멤버변화

by MASHIHO 2021. 9. 23. 19:41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조금 안타까운 소식을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딱 1년전인 2020년 9월 23일 데뷔한 9인조 보이그룹 GHOST9(고스트나인)이 멤버변화를 겪게 되었습니다. GHOST9의 소속사는 마루기획으로 워너원 출신 박지훈도 소속해 있는 소속사인데요, 그 곳에서 첫번째로 탄생한 보이그룹이 이렇게 안타까운 소식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마루기획은 이번 달 초에 위와 같은 글을 SNS에 올리면서 GHOST9의 두 멤버의 탈퇴를 공식화하였는데요, 그 주인공은 바로 이태승과 황동준이었습니다. 두 멤버의 탈퇴는 그들의 팬들조차 예상치 못했고, GHOST9은 데뷔 1주년을 앞두고 있었기에 팬들의 마음은 더욱 아팠을 것 같습니다. 한편, 두 멤버는 자필 편지를 통해 팬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번에 탈퇴한 두 멤버는 모두 메인보컬 포지션을 맡고 있었는데요, 한 번에 두 명의 메인보컬을 잃은 GHOST9은 앞으로 어떻게 파트를 분배해야할지에 대한 고심도 깊어질 것 같습니다. 또한 프로듀스X101 그리고 GHOST9의 프리 데뷔 그룹 틴틴의 멤버로 인지도가 있었던 이태승의 탈퇴는 매우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