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걸그룹 굿데이 4인조 개편설 나머지 6명은 어디로 갔나

WIKI/멤버변화

by MASHIHO 2019. 10. 11. 22:08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걸그룹 굿데이의 근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굿데이는 배진영이 소속되어 있는 보이그룹 CIX와 같은 소속사인 C9 엔터테인먼트 소속 10인조 걸그룹인데요, 지난 2017년 데뷔 앨범 발매 이후 현재인 2019년 10월까지 그러니깐 2년 넘게 컴백을 하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굿데이의 근황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조금 충격적이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4인조 개편설때문이었습니다. 굿데이는 지난 2018년에 더유닛에 나온게 마지막 공식 방송 활동이었다고 하는데요, 이후에 있었던 그 흔한 데뷔 1주년 행사도 진행하지 못하면서 많은 팬들은 굿데이에게 무슨 일이 생겼다고 의심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 와중에 다행인 것은 간간히 트위터나 V LIVE를 통해 소식을 전했다고 하는데요, 그 때마다 이상하게도 다른 멤버들은 안보이고 비바, 럭키, 지원, 채솔만 등장하였다고 합니다.

 

 

 

또한 트위터에 생일 축하 멘트도 안보였던 6명은 뛰어 넘고 비바, 럭키, 지원, 채솔만 올라왔다 하구요. 이런 것들을 미루어 보아 그 누구라도 4인조 개편설을 절대 무시할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아직 정확한 소식은 없는 상황입니다. 과연 굿데이가 다시 10인조 완전체로 무대에 설 수 있을지는 지켜볼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오늘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