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모랜드 태하만 계약해지, 연우는 계약해지 아니야 (feat. 소속사 입장문)

WIKI/멤버변화

by MASHIHO 2019. 11. 30. 16:06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 들려드릴 소식은 모모랜드의 멤버 개편 소식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예상하신대로 결국 모모랜드 9인조 컴백은 이제 영원히 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모모랜드의 멤버 태하와 연우가 팀에서 탈퇴하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탈퇴는 2명이지만 계약해지는 태하만 해당한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된건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 이미지에 있는 글은 모모랜드의 소속사 MLD 엔터테인먼트의 입장문인데요, 보시다시피 태하는 팀에서 탈퇴함과 동시에 소속사와 계약해지를 하였으며, 연우는 배우 활동을 위해 팀에서 탈퇴할 뿐 소속사와 계약해지를 하는건 아니라고 합니다. 태하는 일찍서부터 활동을 쉬면서 탈퇴 조짐을 보여 팬들이 마음의 준비를 하는 시간이 있었다고 하지만 모모랜드의 간판 연우의 탈퇴는 모두에게 충격적인 것만 같습니다.

 

 

 

한편 모모랜드 태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동안 사랑해준 팬분들에게 감사인사를 올렸는데요, 프로듀스101 때부터 관심있게 봐온 아이돌이라 개인적으로 조금은 안타깝게 생각이 되네요. 약속한대로 다시 우리 앞에 나타나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추가로 그동안 활동을 쉬고 있던 멤버 데이지는 현재 소속사와 협의중에 있다고 합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