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0년 가장 기대되는 신인 보이그룹 TOO, 데뷔도 전에 멤버 교체 사태

WIKI/멤버변화

by MASHIHO 2019. 12. 29. 19:49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2020년에 데뷔하는 가장 기대되는 신인 보이그룹 TOO에 관련된 이야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TOO는 엠넷에서 방송된 오디션프로그램 월드클래스에서 탄생한 10인조 보이그룹으로 내년인 2020년에 데뷔를 목표로 하고 있는 그룹입니다. 그런데 이러한 TOO에서 데뷔도 전에, 정확히는 데뷔 멤버들이 확정된지 만 하루도 채 안되서 멤버 교체 사태가 일어났습니다. 무슨 일이었을까요? 함께 보시죠.

 

월드클래스는 월드클래스 위원회 심사 TOP3, 미션/전문가 누적 심사 TOP3 그리고 파이널 생방송 심사 TOP4를 선정하여 TOO로 데뷔할 최종 데뷔조 10인이 결정되는 포맷이었습니다. 그리하여 파이널에서는 그 멤버들로 J.YOU, 찬, 한준, 웅기, 경호, 동건, 민수, 치훈, JEROME 그리고 지수까지 결정이 됐엇습니다. 그런데 이들 중 멤버 한준이 탈퇴를 하게 되었는데요, 그 이유는 한준이 데뷔가 결정되기도 전에 연습생 신분으로 숙소를 무단이탈하여 불미스러운 스캔들을 일으켰던 것이 사실로 드러나면서였습니다.

 

 

 

이에 따라 TOO는 멤버 1명을 추가 선발했어야 했는데요, 생방송 투표에서 5위를 차지한 재윤이 그 자리를 가져가게 되었습니다. 즉 한준에서 재윤으로 멤버가 교체된 것이죠. 그냥 9인조로 갈 수도 있었으나 TOO의 뜻이 TEN ORIENTED ORCHESTRA인 만큼 멤버 충원은 불가피했던 것 같습니다. 한편 이렇게 결성된 TOO는 걸그룹 네이처와 같은 소속사인 n.CH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