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워너원고 시즌3 방송연기, 미루어진 방송 날짜

PROGRAM/방송

by MASHIHO 2018. 3. 20. 21:44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이번주 23일 방송이 될 예정이었던 워너원고 시즌3가 방송연기되었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왔습니다. 워너원고는 바로 오늘 공식 SNS를 통해 '워너원고 in JEJU'가 연기되었음을 알렸습니다. 본문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번 주 공개 예정이었던 [워너원고 in JEJU]는 내부 사정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기다려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더 좋은 퀄리티로 준비하여 빠르게 공개하겠습니다.

정확한 일정에 대해서는 다음 공지를 참고해주십시오.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보시다시피 내부 사정이라는 표현만 하였을 뿐 구체적인 이유에 대해서는 언급해주지 않았네요. 많은 네티즌들은 이에 대한 이유로 '워너원 스타라이브'사건을 꼽았는데요, 워너원은 19일 방송당일 방송 시작전 카메라가 켜진 것을 인지하지 못하고 서로 장난치며 웃고 떠드는 장면들이 전세계로 송출되고 말았습니다. 이 방송을 본 한 네티즌은 빠르게 이 해당 방송분을 동영상사이트에 게시를 하였고 워너원 멤버에 대한 언행을 일부 조작 및 확대해석하는 등의 악의적인 행동을 보였습니다. 그러자 네티즌들은 그의 말만 믿고 워너원이 마치 그런 것 마냥 인터넷에 유포하기 시작하여 급속도로 워너원을 논란의 주인공으로 만들게 되었습니다.


현재 워너원 소속사인 'YMC엔터테인먼트'측과 '워너원' 그리고 'Mnet'은 방송 송출과정에서 불미스러운 일에 관련해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하는 게시물을 올린 상태입니다. 일부 한편 워너원은 신곡 '부메랑'으로 이번주 뮤직뱅크 특집방송을 위해 출국을 앞두고 있으며 다음주부터 음악방송에서 컴백무대를 가진다고합니다. 또한 내일 있을 MBC 라디오스타 '워너원'편(강다니엘, 박우진, 옹성우)은 정상 방송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사건을 계기로 좀 더 좋은 모습 보여줄 수 있도록 하는 워너원 11명의 멤버들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워너원고를 무척이나 기다렸던 일인으로써 방송연기된게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조만간 볼 수 있을 거란 생각에 무척이나 설렙니다. 워너원고 제주편 하기 전까지 안녕하세요와 라디오스타 돌려봐야겠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으며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