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걸그룹 아이스 '뻔뻔해' 인기가요 출연 캡쳐 180311

PROGRAM/방송

by MASHIHO 2018. 3. 11. 12:50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저는 지금 SBS 인기가요를 시청중에 있는데요, 오늘 첫 무대로 걸그룹 아이스가 나왔더라고요. 저는 처음 보는 걸그룹인데 2015년에 데뷔를 했었던 그룹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처럼 아직도 걸그룹 '아이스'의 존재 자체조차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인기가요 출연 영상의 캡쳐 사진을 조금 보여드리려고 하는데요, 같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먼저 보여드린 사진은 걸그룹 아이스가 인기가요 대기실에서 찍은 사진으로 공식 트위터에 올라온 사진이네요. 멤버이름을 알려드리자면 왼쪽부터 래퍼이자 리더인 킴미, 보컬 다혜, 보컬 민주, 보컬 유진 순입니다. 멤버별 이름을 마음속에 저장을 하셨다면 그럼 계속해서 캡쳐 사진 보러 가실게요.



아이스 무대 엔딩 포즈인데요, 걸크러시의 정석으로 보이죠. 핑크 밀리터리의 바지와 군화 그리고 탱크탑을 매치해서 저돌적이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연출한 것 같습니다. 마지막 엔딩 포즈에서는 리더 킴미가 센터를 맡았네요. 그럼 이제 각 멤버별 원샷을 보도록 할게요.





가장 먼저 리더이자 래퍼인 킴미 원샷입니다. 무대의 화려한 조명들때문에 화질 상태가 그다지 좋지 못하지만 그 속에서도 킴미의 걸크러시한 매력은 가려지지 못한 것 같아요. 짧은 헤어스타일이 더유닛의 임효선을 연상시키는 것 같기도 하네요.



다음은 보컬을 맡고 있는 아이스 민주입니다. 개인적으로 4명의 멤버들 중 가장 미모가 탄탄하지 않나 싶은데요, 얼굴과 머리 장신구를 전반적으로 핑크톤으로 꾸몄지만 그 안에 숨겨진 카리스마가 마치 마녀를 연상시키게 하는데요, 다채로운 매력이 있는 멤버인 것 같습니다. 충분히 입덕할만한 포인트가 있어보이지 않으신가요? 팀내 막내라고도 합니다.





다음은 아이스 유진입니다. 아직 신인티를 버리지 못한 모습을 보이는데요, 원샷이라는 중요한 순간에 카메라의 초점을 잘 찾지 못하는 것 같더라고요. 시청중에는 2015년에 데뷔한 그룹인지 모를 정도로 아직은 카메라와의 컨택이 부족해보였어요. 아무래도 음악방송을 많이 해보지 못한 탓에 그런 것 같아요. 따로 소속사에서 트레이닝을 시켜줘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참고로 소속사는 HS엔터테인먼트입니다.



마지막으로는 멤버 다혜의 캡쳐사진인데요, 캡쳐를 하다보니 예쁘게 나온 부분은 다 놓쳐버린 것 같아요. 외모는 출중하고 팀내 청순함을 맡고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다른 걸그룹으로 비교하자면 달샤벳의 느낌도 조금 나는 것 같기도 하고요. 외모는 걸그룹의 정석입니다. 암튼 이들은 이번 신곡 '뻔뻔해'를 연습할 때 나쁜 남자들을 보고 연습했다고 인터뷰에서 말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무대에서 표현력또한 괜찮게 하는 것 같았습니다. 몇가지 고칠 부분이 보이기는 했지만 조금만 더 힘내서 무대를 하다보면 언젠간 알아주는 날이 오지 않을까요? 사실 걸그룹 아이스는 베트남 현지 팬클럽 회원수만 3만명이 넘는 신 한류아이돌이기도 한데요,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으며 다음에 더 좋은 글로 찾아뵙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