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BC 복면가왕 출연한 남녀 아이돌 모음 제 2탄 (이홍기/G.NA/가희/육성재/송지은)

PROGRAM/방송

by MASHIHO 2018. 3. 14. 19:32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이어 복면가왕에 출연한 남녀 아이돌 2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난 1탄에서는 솔지, 조권, 루나, 산들, 창민을 살펴봤는데요, 이번에도 역시 5명의 아이돌을 소개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MBC 복면가왕에 출연했던 아이돌들은 누가 있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봐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하도록 할게요.





첫번째는 바로 FT아일랜드의 보컬 '이홍기'입니다. 이홍기는 '이랬다가 저랬다가 박쥐인간'으로 출연을 했었지만, 단 1라운드만에 탈락을 하고 말았습니다.  그게 많이 아쉬웠는지 2017년 4월 2주년 특집편이 재출연하였습니다. 별명은 '여심도둑 괴도루팡'으로 지난번보다 1라운드를 더 올라가 2라운드에서 탈락을 하였습니다. 음색 짙은 목소리 덕에 정체 공개전부터 네티즌들의 추리에 선공개될 만큼 가수로서의 매력을 충분히 가지고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현재 이홍기는 JTBC 밤도깨비에 출연중인데요, 이번주 종영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이후 다른 예능으로 돌아온다고 하니 많이들 기다려주세요.



두번째는 '이상한 나라의 여우' 'G.NA'입니다. G.NA는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이었는데요, 당시 여자 솔로로서 데뷔를 하였습니다. 당시 여자 솔로데뷔는 걸그룹으로 데뷔하는 것보다 상당히 불리하였는데요, G.NA는 가요계에 매력어필에 성공하면서 승승장구하는 솔로 아이돌이 되었습니다. 복면가왕에서는 1라운드만에 떨어지기는 하였지만 어쨌든 당대 최고의 여성 아이돌이었는데요, 하지만 G.NA는 어떠한 사건을 겪고 더 이상 아이돌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활동해지기 어려워져 현재도 방송에서 G.NA를 찾아보기는 어려워졌습니다.





세번째는 바로 '마스카라 번진 야옹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출연한 애프터스쿨 출신의 '가희'입니다.  가희 역시 1라운드에서 탈락하였는데요, 상대가 막강하였기 때문이죠. 상대는 아이돌 가수였는데요, 그 가수는 가희를 소개하고 바로 이어서 소개드리도록 할게요. 가희는 현재 아이돌의 이미지는 내려놓고 솔로 가수로 전향을 하였는데요, 최근 활동으로는 국가대표 아이돌을 발굴하는 Mnet 프로듀스101 시즌1과 시즌2에서 멘토 역할로 출연하였습니다. 해당 방송에서는 같은 소속사였던 연습생 동기들이 나와서 눈물을 훔치기도 하였습니다.



네번째는 방금 소개드렸던 가희로부터 1라운드에서 승리를 가져갔던 '육성재'입니다. 육성재는 '난 이제 지쳤어요 땡벌'로 출연하였었는데요, 육성재는 3라운드까지 가면서 많은 리스너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는데요, 아쉽게 해당 회차에서 가왕이 된 진주를 상대로 패배를 하고 말았습니다. 이후 육성재는 재도전을 하였는데요, 2015년 9월 11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복면가왕에 '카리스마 LP소년'으로 출연하였지만 1라운드만에 복면이 벗겨지는 불상사가 일어났습니다. 하지만 더 큰일이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바로 투표 집계 과정에서 오류가 있어서 탈락자 발표가 잘못 났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투표수가 정정되어서 육성재는 2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게되었지만 2라운드 경연 후 이미 정체가 탄로난 채 투표를 하는 것은 복면가왕의 취지와 맞지 않다고 생각해 기권을 하고 말았습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가왕까지 도전해볼 수도 있는 기회였을텐데 말이죠. 매 회차 아쉬움만 남는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마지막 아이돌 참가자는 바로 '토끼라서 행복해요', 시크릿 출신의 '송지은'입니다. 송지은은 2라운드에서 탈락을 하였습니다. 송지은은 걸그룹 시크릿 멤버였는데요, 최근 탈퇴를 하게 됬다는 말은 SNS를 통해 밝혔습니다. 하지만 이후 송지은의 소속사인 TS엔터테인먼트 측은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하였습니다. 사건은 송지은이 적극적인 연예 활동을 지원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계약기간이 남았음에도 불구하고 일방적으로 연락을 끊고 탈퇴의사를 밝혔다는 것입니다. 법은 누구의 손을 들어줄지, 양측 모두에 피해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5, 6회차 8번엔트리 참가자까지 소개가 되었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7, 8회차 1번엔트리 참가자부터 소개시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복면가왕에 많은 아이돌들이 나왔었기에 출연 순서대로, 또 나눠서 포스팅을 하고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아직까지 나오지 않은 아이돌들은 계속해서 포스팅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부탁드리겠습니다.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