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복면가왕 아이돌 출연자 명단 3탄 (에일리/태일/소진/천지/민/켄/정은지)

PROGRAM/방송

by MASHIHO 2018. 3. 23. 16:08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도 MBC 복면가왕 아이돌 출연자 명단을 알려드리려고 왔습니다. 그럼 복면가왕 아이돌 출연자 명단 3탄 바로 시작하도록 할게요. (오늘은 지난 1탄과 2탄에 비해서 2명 더 많은 7명을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복면가왕 7, 8회 출연 아이돌 명단


실력파 아이돌 가수 '에일리'는 '고주파 쌍더듬이'로 출연을 했었는데요, 아쉽게 김연우에 패배해 3라운드에서 탈락을 맞이했었습니다. 블락비 멤버 '태일'은 '상암동 호루라기'로 출연했었는데요, 2라운드에서 탈락을 했으며, 걸스데이 멤버 맏언니 '소진'은 '새침데기 불여시'로 출연했지만 막강한 상대 때문에 1라운드에서 광탈을 하는 슬픔을 겪었습니다.





복면가왕 9, 10회 출연 아이돌 명단


틴탑의 멤버 '천지'는 '로맨틱 쌍다이아'로 출연하였으며, 지금은 해체된 미쓰에이의 멤버였던 '민'은 '불난 집에 부채질'로 출연을 하였습니다. 이 둘은 공교롭게도 1라운드에서 같이 듀엣무대를 하였는데요, 그 결과 천지가 민을 누르고 2라운드에 진출하게 됩니다. 하지만 천지도 오래가지 못하고 2라운드에서 바로 탈락하고 말았죠. 그럼 이어서 마지막 2명 더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복면가왕 11, 12회 출연 아이돌 명단


빅스의 멤버 '켄'은 '파송송 계란탁'으로 출연하였습니다. 켄은 2라운드에서 탈락하였습니다. 그리고 같은 회차에 에이핑크의 메인보컬로 실력파로 소문이난 '정은지'가 '어머니는 자외선이 싫다고 하셨어'로 출연을 하였는데요, 경연결과 끝까지 갔지만 이미 가왕이었던 김연우에게 패배해 가왕달성에 실패를 하였습니다. 한편 벅스에서는 정은지의 정체가 밝혀지기 전 정은지의 풀영상을 독점공개한다면서 스포를 해버리고 마는 해프닝이 일어나서 일찍이 정은지의 정체는 알려진 상태였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먼저 포스팅된 1탄과 2탄에 대해 조금도 호응이 없어서 다음편도 계속될지는 모르겠습니다. 만약 계속해서 하게 된다면 13회 출연자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좀 더 좋은 글로 찾아뵙기로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