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워너원 아는형님 출연 고화질 사진 + 영상 모음 + 메이킹 영상

PROGRAM/방송

by MASHIHO 2018. 4. 7. 23:12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대세 보이그룹 워너원이 드디어 아는형님에 나왔다는 소식입니다. 워너원의 팬덤인 워너블들은 아마 기다리고 기다리셨을 방송인 것 같은데요, 많은 네티즌들은 아는형님 최고 시청률을 워너원이 찍게 해주지 않을까라는 기대까지 사고 있네요.





많은 워너블분들이 본방사수했을거긴 하지만 분명 못보신 분들이 있을 거에요. 재방송 챙겨보시기도 힘든 분들을 위해서 제가 클립영상과 고화질 사진을 함께 모아봤거든요, 같이 보시고 본방사수하지 못한 아픔을 달래보도록 합시다. (메이킹영상부터 시작할게요.)



워너원 완전체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처음으로 전해진 메이킹 영상이었습니다. 계속해서 보시도록 할게요.





워너원 메인보컬 김재환의 GD 성대모사 도전기 너무 귀엽게 잘 나온 것 같네요.



박지훈의 특기인 빨리 울기 대결, 그와중에 옹성우가 방해를 하고 있네요. 정말 웃긴 것 같아요.





워너원 댄스라인 옹성우와 박우진의 댄스까지 정말 사랑스러운 것 같습니다.



19살 배진영에게 남녀공학 다닌다고 부러워하는 민경훈, 워너원 못지 않게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네요. 그나저나 아직 미성년자였네요. 딥다크에 남자미 뿜뿜하는 배진영이 아직 성인이 아니라니 다시 한번 충격입니다.





워너원 리더 삼파전? 하성운, 윤지성, 황민현 형님 라인 3인방의 모습이 담겨있네요. (워너원의 리더는 윤지성이라는 사실 알고 계시죠?)



더 많은 영상은 아는형님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른 멤버들은 영상이 하나씩 다 있는데 라이관린만 없으니깐 조금 아쉽네요. 그럼 바로 이어서 아는형님 워너원편 고화질 사진도 함께 보러가실게요.











더 많은 사진은 역시 아는형님 공식홈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아직 업로드 되지 않은 것 같아요, 몇일 내에 업로드 될 예정이니 기다리셨다고 스마트폰속에 저장 꼭 해주세요.)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