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모랜드 주이 입덕포인트 (feat. 트로피카나)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8. 1. 15. 02:52

본문


오늘은 요즘 대세라고 할 수 있는 걸그룹 모모랜드의 주이 입덕포인트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할게요.

주이를 알게된지는 다른 사람들에 비해서 조금은 오래 됬지만, 이렇게 관심을 가지게 된 건 저도 최근부터였거든요, 그래서 여러분들이 이미 아시는 부분이 꽤 많이 차지할 것 같아서 조금은 걱정되기는 한데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 거라 믿기때문에 저의 이 포스팅이 그분들에게나마 도움이 됬으면 하는 그런 마음으로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모모랜드 주이는 TV CF로 떴다고 봐도 과언이 아닌데요, 다들 탄산음료 '트로피카나'라고 아실 텐데요, 그 CF를 바로 주이가 찍게 되었습니다.

주이가 그냥 광고주님 눈에 든건 아니고 무한도전에 짧막하게 게스트로 출연한 적이 있었는데요, 그 장면을 보고 광고주님께서 마음에 드셔서 캐스팅을 했다고 그러네요.



정말 주이를 표현하는데 과하거나 부족하지 않고 탄산음료의 특징마저 잘 살려내어 광고효과가 꽤나 된 것 같습니다.

사실 주이를 광고하는지 음료를 광고하는지 혼동이 올정도로 둘이 하나가 되는 모습이 매우 호감이 가는 부분이기도 했습니다.

다른 걸그룹 멤버들을 보자면 다들 내숭떨기에 바쁜 경우가 다반사인데요, 요즘 트렌드가 트렌드이다 보니 지금은 그런 경우가 적어졌는데 주이 역시 내숭 없이 자신의 일에 대해 즐거워 하는 모습이 사람들 눈에 더 잘 띄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런 부분이 저는 주이의 큰 입덕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고 보는데요, 그럼 트로피카나 CF 영상 하나 보실게요. (무려 6종세트입니다.)



한편 이런 여세를 몰아 주이는 지난 12월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내놓은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에서 38위를 차지할 만큼 많은 입지를 얻었다 해도 과언이 아니겠네요.

'에게, 38위라구요?', '낮은거 아니에요?'라고 하시는 분들이 있을까봐 비교를 해드리자면 여자친구 은하가 42위, 우주소녀 성소가 44위, 걸스데이 민아가 46위, 에이핑크 박초롱이 52위, 헬로비너스 나라가 58위, 러블리즈 Kei가 83위 등을 보면 결코 낮은 순위가 아니라는 점을 강조해 드리고 싶습니다.

1위부터 100위까지 순위표 있으니 아래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번에는 모모랜드 주이의 개인 프로필을 한번 다뤄볼까 싶은데요, 본명부터 알아보자면 '이주원'이라고 하네요.

본인의 본명 이주원을 거꾸로 하면 원주이 해서 주이가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해보다 검색을 해보자하고 검색을 해봤는데 따로 나오지는 않는 것 같네요, 참고로 국어사전 상 뜻은 '모조리 죽임' 살벌하네요.

어떻게 긍정적으로 바꿔버리면 저희의 심장을 저격할만한 매력을 가져서 모조리 죽여버린다는 뜻으로 해석해도 좋을 것 같아요.

주이는 1999년생으로 생일은 8월 18일 이네요, 올해로 20살, 성인이 된 주이네요.



경기도 양평군이 고향이라고 하고여, 국적은 당연히 대한민국입니다. 가끔가다가 외국친구인 줄 아시는 분들이 계셔서 말씀드리는 거에요.

아마 주이의 발랄함과 재능이 동양에서는 찾기 힘들어서 이런 오해를 사지 않았나 싶네요.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오빠가 있데요, 주이 잘 못 건드리면 오빠가 혼구녕을 내주지 않을 것 같아요. (물론 주이를 욕할 사람은 없겠죠?)

제가 프로필을 보다 되게 웃긴 포인트를 찾았는데요, 띠는 토끼띠인데 별자리는 사자자리라고 하네요, 이럴 수가 있나요? (저만 재밌는거 아니죠?)

주이의 키와 몸무게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이런 부분은 여돌한테 상당히 치명적일 수 있는데 공개해드릴게요. (프로필에 있으니까요.)



주이의 키는 164cm이고요, 주이의 몸무게는 48kg, 혈액형은 O형, 신발 사이즈는 235mm라고 합니다.

주이는 용문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의 학력이 있다고 합니다.

주이의 별명으로는 똥주, 동주, 오리, 주2, 쭈이, 주깅이, 서장훈,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어린이 등이 있다고 합니다.

모모랜드에서는 리드보컬, 리드댄서 포지션을 담당하고 있다고 합니다.

취미로는 음악 감상, 인터넷 웹서핑, 춤, 성대모사가 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라디오스타에 나와서 이색적인 성대모사를 보여줬는데요, 바로 창문 닦을 때 나는 소리 있죠? 그 빠악 빠악 하는 소리를 묘사해봤는데 이렇게 말로만 들으면 뭐가? 이러실 것 같아서 이것도 같이 영상 아래 드려볼게요.





이제는 예능대세로 거듭날 주이의 매력영상 잘 보셨나요? 김구라가 좀 더 업그레이드도 시켜줬는데 주이도 맘에 들고 저도 맘에 들고 여러분들도 마음에 드시나요?

아 참, 주이가 세상 밖에 나오는 계기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사실 주이는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인데요, '모모랜드를 찾아서'라는 프로그램이 있었는데요, 주이의 소속사인 더블킥컴퍼니에서 걸그룹을 만들기 위해서 소속사 연습생 10명을 데리고 데뷔조를 뽑는 그런 오디션이었습니다.

주이는 거기서 당당히 합격하였기에 지금 저희 곁에 있는 거랍니다. (당시 주이의 PR영상 아래 드릴게요.)



흥오른 김에 다른 영상도 하나 보실텐데요, 이번 영상은 강원대학교 학교 축제 기간에 홍진영 행사무대에 모모랜드가 같이 오른 건데요, 이 영상을 촬영하신 분께서는 모모랜드 비주얼 멤버인 연우를 찍으러 갔다가 주이의 흥 넘치는 모습이 시선강탈해서 주이에 강제 입덕하게 됬다고 설명하셨는데요, 여러분도 강제 입덕 시켜드릴테니 함께 보시죠.



 다들 셀기꾼이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셀카 사기꾼이라는 말의 줄임말인데요, 주이를 포털사이트에 검색을 해보시면 아마 연관 검색어에 셀기꾼이라는 검색어를 보시게 될거에요, 그럴만한 사진들을 저와 함께 보실까요?




어때요? 이렇게 예쁜 주이의 모습 처음이라고 생각되시지 않나요? 저도 이 사진들을 보고 왜 그런 별명이 붙었는지 많은 이해가 가더라구요.

주이가 본의아니게 물의를 일으켜 버렸네요.



주이는 이런 저런 방송활동을 하면서도 본인의 학업도 놓치 않겠다는 의지를 보이며 2018 대입 수능도 봤었네요.

원래 모모랜드 센터는 낸시라는 친구였는데요, 지금은 주이가 센터를 가져간 듯 해요.

소녀가장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아 뿌듯합니다.

이 외에도 주이는 연예가중계, GS25 등과 같은 방송활동들과 CF/광고까지 모든 마케팅을 섭렵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얼마전에는 모모랜드가 신곡을 내기도 했는데요, 곡 제목은 뿜뿜입니다.

그리고 이 곡으로 데뷔 후 음악방송 1위를 엠카운트다운에서 했습니다.

정말 축하해야 하는 일이 아닌가요? 더군다나 이번 1월 브랜드평판에서 모모랜드가 걸그룹 7위를 달성했다는 것 또한 축하해줄만한 일인 것 같네요.


저는 이 포스팅을 하면서 모모랜드 주이의 앞날이 더욱 더 궁금해지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