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OA 지민 닮은 남자 아이돌, 혹시 친남매?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8. 4. 5. 18:41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지금 엠카운트다운을 보고있는데요, 신인 보이그룹이 나와서 무대를 꾸미고 있더라고요. 근데 가만히 얼굴을 들여다보니 아니 AOA 멤버 지민이 보이는 거에요. 정말 흡사하게 생겨서 친남매가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정도라고요. 그러면 그 주인공이 누구인지 같이 보러가실까요? (버전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영상 버전과 하나는 사진 버전입니다. 원하시는 걸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영상 버전]


최근에 오픈한 유튜브채널입니다. 많이 찾아와주셔서 구독과 좋아요 한번씩 부탁드릴게요.



[사진 버전]



위의 사진을 봐주시면 왼쪽이 AOA 지민이고, 오른쪽이 지민을 닮은 남자 아이돌입니다. 이 남자 아이돌의 정체는 N.tic(엔티크)라는 신인 보이그룹의 리더인 '지온'입니다. 너무 똑닮아서 친남매 같이 보이지 않나요? 지온과 지민은 예상하셨다시피 친남매는 아닙니다. 지온은 김지온, 지민은 신지민으로 다른 집안의 자식들이라는 것을 알 수 있지요. 혹시 한쪽은 어머니의 성씨, 다른 한쪽은 아버지의 성씨를 따른게 아니냐는 질문을 하실 수 있는데요, 현행법 상으로는 부모님이 재혼하지 않는 이상은 자식들은 모두 같은 성씨를 가져야 한다고 합니다.





지온은 마치 만화속에서 튀어나온 비주얼을 가지고 있는데요, 특히 브이라인 턱선이 아주 매력적입니다. 큰 눈망울은 누나팬들을 사로잡기에 적합해 보이네요.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글로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아래 영상은 현재 제가 운영중에 있는 유튜브 채널에 올린 영상입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