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와이스(TWICE) 일본 CF 모음, 통신사 광고부터 신발 광고까지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8. 4. 29. 18:24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트와이스가 오늘 인기가요 방송을 끝으로 'What is love?'의 활동을 마친다고 합니다. 너무 아쉬워요. 앞으로의 트와이스가 공백기를 맞을텐데요, 그동안 Once이시라면 트와이스 영상을 많이 찾아보실텐데요, 국내 영상들은 잘 찾아 보실테지만 해외에서 활동하는 영상은 조금은 힘들게 찾아보실 것 같아서 제가 준비해봤습니다. 바로 트와이스 일본 CF 모음인데요, 트와이스는 최근 일본에서 통신사 광고와 신발 광고까지 찍었다고 하네요. 그 CF 영상을 여러분들과 함께 보려고 합니다.





이미 보신분들도 있겠지만, 처음 보시는 분들은 신선하다고 생각이 될 수 있어요. CF 라는게 대세 연예인들이 찍는 건데, 트와이스가 일본 CF를 찍었다는 것은 일본에서도 대세를 입증 받았다는 것을 의미하겠죠. 그럼 더 이상 지체 안하고 바로 영상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Y! Mobile 전학생편



Y! Mobile 학원제 라이브편





Y! Mobile 컬러풀 야구부 편



NIKE Air MAX


어떻게 영상들은 모두 잘 보셨나요? 트와이스가 일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아서 정말 기분이 좋네요. 다음에 더 좋은 영상들고 찾아뵐테니깐 기다려주세요.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