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리스틴V 오프라인 공개 수배 이벤트 (결경/나영/레나/로아/은우 전단지)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8. 5. 21. 20:09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프리스틴의 첫번째 유닛 프리스틴V의 멤버 5명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예상했듯이 결경, 나영, 레나, 로아, 은우 이 5명이 멤버였습니다. 정말 팬분들의 추리력은 대단한 것 같습니다. 1명도 빠짐없이 다 맞췄으니 말이죠. 제가 말씀드리려고 하는 것은 바로 오늘 프리스틴V 프로모션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했다는 것입니다. 그 이벤트가 어떤 이벤트였는지 같이 알아보도록 할게요.





바로 오프라인에서 일종의 포스터를 나눠준 것인데요, 바로 공개수배 전단지였습니다. 그 전단지에는 다섯 멤버들의 얼굴이 있었고, WANTED라는 문구가 함께 있었습니다. 정말 이색적인 전단지이죠. 그러기에 이 프로모션이 정말 신선했던 것 같습니다. 그 공개수배 전단지를 모두 공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보상으로 모두 $ 5,280,000 라고 쓰여있네요, 바로 프리스틴V의 데뷔 날짜인 5월 28일에서 따온 것입니다. 이 포스터의 인기는 벌써 인터넷 상에서 중고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을 정도로 뜨거운 것 같습니다. 각 멤버들인지 아니면 플레디스 연습생들인지는 모르지만 의문의 인물들이 직접 나누어 주었다고 하는데요, 총 5개 역에서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5명의 멤버들이였을지도 모르겠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글로 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