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각자의 매력으로 아이즈원 피에스타 커버한 유튜버들 (앤씨아/박지찬/두왑사운즈)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20. 3. 11. 16:43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과 각자의 매력으로 아이즈원의 피에스타를 커버한 유튜버들을 만나보려고 합니다. 아이즈원의 이번 신곡 피에스타의 인기가 어마어마한 사실 다들 알고 계시죠? 이 때문인지 벌써부터 많은 분들의 커버 영상을 올려주시더라구요. 대표적으로는 보컬 커버와 댄스 커버가 있을텐데요, 그 중 보컬커버는 앤씨아님의 영상을 꼭 한 번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혼자 12인분을 다 하시는데 불편한 기색없이 완창하시더라구요. 역시 보컬의 대가인 것 같습니다. 지금부터는 조금 색다른 커버들을 만나보실텐데요, 함께 보시죠.

 

이번엔 피아노 커버입니다. 현재 아이즈원 팬덤, 그러니깐 위즈원들 사이에서 난리난 영상인데요, 바로 박지찬님의 피에스타 피아노 편곡 연주 영상입니다. 박지찬님의 채널의 다른 영상들은 평균 조회수가 5만정도 나오는 것 같은데 이 영상은 무려 5일만에 조회수 30만을 기록했다는 사실! 기존의 박지찬님의 팬덤도 있었을테지만 위즈원들의 유입도 분명있다고 볼 수 밖에 없는 수치인 것 같습니다. 박지찬님은 올해 초등학교 5학년이라고 하는데요, 벌써부터 이런 실력을 보여주다니... 머지않아 거장이 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박지찬님은 자신의 영상을 봐준 위즈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하듯 이틀전에는 아이즈원의 비올레타까지 커버해주셨더라구요. 팬들과의 소통도 잘하는 유튜버인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카펠라입니다. 이 역시 위즈원들 사이에서 난리난 영상인데요, 바로 두왑사운즈 채널의 피에스타 아카펠라 버전 영상입니다. 다섯분이 입을 맞춰서 호흡을 하는데 저도 모르게 속에서 전율이 일어나더라구요. 아마 이 영상은 위즈원이 아니시더라도 다들 좋아라하실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