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즈원 신곡 피에스타 뮤직뱅크 컴백 확정에 청원한 안티들 (feat. 초동 1위)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20. 2. 14. 18:15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조작 논란으로 논란을 겪었던 프로젝트그룹 아이즈원이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다음주 뮤직뱅크에 신곡 피에스타로 컴백하는 것이 확정되었습니다. 사실 엠카운트다운 출연은 CJ에서 활동 재개를 지원한다고 했을 때부터 확정이었다고 보지만, 공중파 음악방송인 뮤직뱅크 출연은 여론상 미지수였는데요, 다행스럽게도 출연이 확정되었네요. 하지만 이를 두고 여전히 안티팬들은 청원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바로 '조작으로 이루어진 그룹'아이즈원'의<뮤직뱅크>출연을 반대합니다'라는 제목으로 말이죠. 이들은 내용으로 조작으로 이루어진 아이즈원이 피해자 보상은 커녕 활동을 강행하고 있다고 말하고 있는데요, 여기서 왜 아이즈원에게 죄를 묻고 있는지 이해가 가지 않네요. 조작은 아이즈원이 아닌 다른 사람들이 했는데 말이죠. 만약 뮤직뱅크가 이른 인식하여 아이즈원의 컴백을 철회하게 된다면 논란은 더욱 가중될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아이즈원의 이번 신곡 피에스타가 포함된 정규 1집 앨범 블룸아이즈의 예약판매가 계속되고 있는데요, 놀랍게도 앨범 발매도 전에 걸그룹 초동 1위 기록을 경신하였습니다. 과연 아이즈원은 걸그룹 초동 1위 기록에 이어 걸그룹 최초 2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릴 수 있을지는 지켜봐야겠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