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학소녀 리수 근황 (JYP 오디션 / 유학소녀 멤버들과의 재회 / 채팅앱 등)

NEWS/근황

by MASHIHO 2020. 2. 5. 15:21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유학소녀에 출연했었던 리수에 대한 근황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리수는 유학소녀 촬영을 마치고 본국에 가서 유튜브로 팬들과 소통을 한 바가 있었는데요, 이번에 한국에 놀러왔다고 합니다. 그 과정속에서 리수는 부산까지 가서 JYP 오디션을 보고 왔다고 하는데요, 얼마나 K-POP을 사랑하는지 다시 한 번 알 수가 있었습니다. 잘 되서 K-POP 씬에서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리수는 이번 한국 방문에서 유학소녀 멤버들과도 재회했습니다. 먼저 마리아와 함께 쇼핑하는 모습이 마리아의 개인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었으며, 올린과의 버스킹하는 모습이 어느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었습니다. 사실 올린과의 버스킹 전 리수는 또 다른 특별한 사람을 만났는데요, 바로 유학소녀의 팝시클 안무를 담당했던 박준희 안무가였습니다. 좋은 인연 계속되었으면 좋겠네요.

 

 

 

한편, 리수는 미프(meeff)라는 채팅앱에 등장하기도 했다는데요, 미프란 한국을 사랑하는 외국인 친구를 만날 수 있는 앱이라고 합니다. 저 앱을 깔면 리수와 대화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길지도 모르겠습니다. 안타깝게도 아직 유학소녀의 재결합 소식은 없는데요, 언젠간 만날 날이 오겠죠?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