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48 주요 연습생들 근황 (조아영/코지마 마코/이가은 등)

NEWS/근황

by MASHIHO 2020. 1. 3. 21:36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최근 아이즈원의 컴백이 재개가 확정되면서 다른 프로듀스48 연습생들의 근황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그래서 제가 오늘은 프로듀스48 주요 연습생들 근황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 포스팅을 위해 조사를 해본 결과 대부분의 경우는 소속사를 유지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몇명만 선별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함께 보시죠.

 

FNC 조아영은 프로듀스48에 함께 출연하였던 박혜윤과는 달리 체리블렛으로 데뷔하지는 못하고 현재 업보트 엔터테인먼트에 아티스트로 이름이 올라와 있습니다. 업보트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으로는 하선호, 우디 등이 있습니다.

 

페이브 신수현은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로 소속을 옮긴 후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현재는 KBS2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에 지하나 역으로 등장하고 있습니다.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 소속 연예인으로는 효민, 리아 등이 있습니다.

 

웰메이드예당 황소연은 MNH 엔터테인먼트로 소속을 옮긴 후 걸그룹 밴디트 멤버로 데뷔할 수도 있다는 기사가 떴었으나 안타깝게도 그러지는 못하고 현재 프로듀스48에 출연하였던 이하은과 함께 연습중에 있습니다. MNH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으로는 청하, 밴디트 등이 있습니다.

 

콜라주컴퍼니 김현아는 현재도 콜라주컴퍼니에 잔류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유튜버로서도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현아의 유튜브채널명은 'Hyunahroo현아루'로 걸그룹들의 커버댄스 영상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 중에는 청하의 벌써 12시, 마마무의 고고베베, 블랙핑크의 KILL THIS LOVE, 트와이스의 FANCY 그리고 아이즈원의 비올레타 등이 있습니다.

 

 

 

AKB48 코지마 마코는 현재 AKB48을 졸업하고 김현아와 마찬가지로 유튜버로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코지마 마코의 유튜브 채널을 들어가면 소개 영상이 한국말로 되어 있으며, 한국의 불닭볶음면에 대한 리뷰 영상도 있어 한국에 대한 애정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코지마 마코 유튜브의 구독자는 7.74만명이네요.

 

플레디스 이가은은 높은 엔터테인먼트로 소속을 옮겨 향후 배우 활동을 이어나간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유튜브로 활동중에 있습니다. 최근에는 스트리밍도 했더라구요. 이가은 유튜븨 구독자는 2.23만명이네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