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듀X 출신 이세진 근황, BL 웹드라마 '미스터 하트' 주연

NEWS/근황

by MASHIHO 2020. 11. 7. 16:18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지난해 방영되었던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하였던 배우 이세진을 기억하시나요? 이세진은 프로듀스 X 101 종영 이후에도 본업인 연기를 꾸준히 계속해왔는데요, 그래오던 이세진이 최근에 두 대학생 '진원'과 '고상하'의 사랑 이야기를 다룬 BL(Boys Love) 웹드라마 '미스터 하트'의 주연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이세진은 대학생 마라톤 선수 진원의 페이스 메이커인 고상하 역을 맡았고, 상대역인 대학생 마라톤 선수 진원은 배우 그룹 '더 맨 블랙'의 멤버이자 배우인 천승호가 맡았습니다. 한국 최초 BL 웹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의 후속작이기도 한 미스터하트는 지난 9월 18일에 오픈되었는데요, 현재는 마지막 회차인 8회까지 모두 방영되면서 완결이 난 상태입니다.

 

 

 

미스터 하트에는 반가운 목소리가 등장하기도 하는데요, 바로 프로듀스 X 101 출신 모델테이너 유리가 미스터 하트의 OST의 가창자로 등장하는 것입니다. 한편 전작인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의 주연은 프로듀스 X 101 출신 배우 한기찬이 맡았는데요, 이렇게 프로듀스 X 101 출신들이 많은 것으로 보아 아무래도 캐스팅하시는 분께서 프로듀스 X 101을 눈여겨 보셨던 것 같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