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큐브 한초원, 홍대 거리에서 박미선한테 세배하고 돈 받아갔다

NEWS/근황

by MASHIHO 2020. 2. 1. 12:51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프로듀스48에 출연하였던 한 연습생의 근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반전갑 한초원 연습생입니다. 한초원 연습생은 큐브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현재는 아티스트로써 전속 계약을 맺은 상태인데요, 이런 한초원이 박미선의 유튜브 미선임파서블에 등장하였다고 합니다. 함께 보시죠.

 

박미선은 새해를 맞이하여 홍대 거리에서 시민들의 세배를 받고 세뱃돈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었는데요, 이날 무려 200여명이 세배를 하고 세뱃돈을 받아갔다고 합니다. 일반 시민들을 대상으로 세배를 받고 있던 박미선은 장소를 이동하던 찰나에 반가운 얼굴과 마주쳤는데요, 그게 바로 한초원 연습생이었습니다. 박미선은 단번에 한초원 연습생을 알아봤는데요, 여기서 우연을 가장한척한 조작이라는 의심이 나올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박미선이 한초원 연습생과 같은 소속사인 큐브 엔터테인먼트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한초원 연습생이 자신을 알아본 박미선에게 자기를 아냐고 되묻는 부분에서 조작이 아니다라는 것이 간접적으로 드러나게 됐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영상속에서 한초원 연습생을 만나 무지 기쁜데요, 조만간 데뷔하여 무대 위에 서 있는 한초원 연습생을 만나보고 싶네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