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48 김초연 연습생 근황 (feat. 손은채)

NEWS/근황

by MASHIHO 2019. 12. 25. 14:51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프로듀스48에 출연하였던 A team 엔터테인먼트 소속 김초연 연습생의 근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김초연 연습생은 실력파 연습생으로써 특히 퍼포먼스 트레이너 선생님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었죠. 안타깝게도 데뷔는 하지 못했는데요, 현재도 열심히 아이돌이 되기 위해 연습중이라고 합니다. 최근에는 프로듀스48에 출연하였던 한 연습생과 같이한 안무영상을 올림으로서 더 멋져진 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런데 김초연 연습생과 함께 안무영상을 올린 연습생이 누구냐고요?

 

바로 손은채 연습생입니다. 손은채 연습생은 프로듀스48이 끝나자마자 원래 소속사였던 밀리언마켓에서 나와 김초연이 있는 A team 엔터테인먼트로 들어갔다고 하네요. 이런 손은채 연습생과 김초연 연습생이 얼마나 친한지도 짐작할 수 있는 일화가 있습니다.

 

 

 

 

바로 이번 2020 수능을 치룬 김초연 연습생을 위해 손은채 연습생이 손수 도시락을 싸줬다는 것 입니다. 이 둘의 찐우정 오래갔으면 좋겠네요. 아무튼 이러한 김초연 연습생의 근황은 김초연 연습생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 수 있었습니다. 보통 보면 회사에서 연습생들이 SNS를 하지 못하게 하는 것 같던데, A team은 별도로 통제를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덕분에 팬들과 소통의 장이 열려서 좋은 것 같네요.

 

그리고 어제는 크리스마스라면서 자신이 마치 크리스마스 트리인냥 찍은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팬들은 이를 보고 감탄을 할 수 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아직 김초연 연습생의 데뷔시기는 결정되지 않은 것 같은데요, 꼭 데뷔에 성공해서 무대에 오르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손은채 연습생도 함께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