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이처 합류 멤버 김소희가 프로듀스101 김소희라고?

NEWS/근황

by MASHIHO 2019. 11. 15. 17:38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8인조 걸그룹 네이처가 OOPSIE라는 곡으로 컴백을 하였다고 하는데요, 못 보던 멤버가 있더라구요. 근데 낯은 또 익은 얼굴이었습니다. 그 정체는 바로 프로듀스101을 통해 이름을 알렸던 김소희였습니다. 최근 김소희는 프로듀스101 때부터 몸담아왔던 소속사 뮤직웍스와의 계약을 해지했었는데요, 이후 n.CH에 입사하여 네이처에 합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소희의 팬분들이라면 모두 아시겠지만 김소희는 이번이 무려 5번째 데뷔입니다. 첫번째 데뷔는 3인조 프로젝트 걸그룹 CIVA, 두번째 데뷔는 5인조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비아이, 세번째 데뷔는 7인조 프로젝트 걸그룹 옆소, 네번째 데뷔는 솔로였었습니다. 김소희는 그동안 공교롭게도 모두 홀수 인원으로 활동했었는데요, 이번에 네이처에 합류하면서 처음으로 짝수 인원으로 활동하게 되었네요.

 

 

무엇보다 다행인건 이번 데뷔가 아마 마지막이라는 것입니다. 김소희가 거쳐왔던 다른 그룹들과는 다르게 네이처는 프로젝트성 그룹이 아니기 때문이죠. 김소희는 이를 두고 마치 정규직이 된 기분이라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얼마나 기분이 좋았을지 상상이 가지 않네요. 김소희의 마지막 데뷔를 축하하며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