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엑스원(X1) 해체 이후 멤버들 근황 (김요한/김우석/송형준/남도현/이은상 등)

NEWS/근황

by MASHIHO 2020. 2. 24. 09:12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조작 논란으로 해체한 프로듀스X101 데뷔 그룹 X1 멤버들의 근황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X1이 해체한지도 벌써 50일정도 된 것 같은데요, 대부분의 멤버들이 개인 활동을 시작했으며 다른 보이그룹으로의 데뷔를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그동안 멤버들은 무엇을 하고 지냈는지 또 앞으로 어떠한 활동을 하게 될지 개개인별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시죠.

 

김요한은 X1 해체 이후 개인 SNS를 개설하여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요한은 향후 위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 강석화, 히다카 마히로, 왕군호와 함께 보이그룹으로 데뷔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김우석 역시 X1 해체 이후 개인 SNS를 개설하여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으며, 우신이라는 예명은 버리고 본명인 김우석으로 개인 활동을 하기로 했습니다. 그 중 2월말에 하기로 한 팬미팅은 현재 유행하고 있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연기되었다고 합니다.

 

한승우 역시 X1 해체 이후 개인 SNS를 개설하여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으며, 한승우의 소속사인 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는 한승우가 기존에 속해 있던 그룹인 빅톤에 다시 합류하여 3월 초에 컴백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송형준과 강민희는 X1 해체 이후 스타쉽즈라는 트위터 계정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으며, 프로듀스 X 101에 같이 출연하였던 구정모, 함원진 연습생과 함께 올해를 목표로 보이그룹 데뷔를 앞두고 있습니다. 참고로 해당 보이그룹과 함께 할 연습생들이 더 있으며, 프로듀스X101 프로그램 당시 함께 하였던 문현빈 연습생은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에서 퇴사한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조승연은 X1 해체 이후 예명인 WOODZ로 돌아갔으며, 싱글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손동표는 X1 해체 이후 V live를 통해 모습을 드러냈으며, 자신이 재학중인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의 유튜브 채널에서 졸업식 편에 리포터 역할로 등장하기도 했습니다.

 

 

 

이한결과 남도현은 X1 해체 이후 H&D라는 그룹명으로 함께 V live 및 팬미팅 등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음원을 발매하여 케이블은 물론 공중파 음악방송까지 섭렵하였습니다.

 

차준호는 X1 해체 이후 울림보이즈에 합류한 것으로 확인되고 있으며, 향후 W프로젝트 4 멤버들과 함께 보이그룹으로 데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은상은 X1 해체 이후 V live를 통해 모습을 드러냈으며, 향후 프로듀스X101 프로그램 당시 함께 하였던 BDC 멤버들, 김시훈, 홍성준, 윤정환과 함께 보이그룹으로 데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