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년 2월 활동 남녀 아이돌 비주얼 TOP10

WIKI/랭킹

by MASHIHO 2018. 3. 4. 23:33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지난달에 이어 2018년 2월 활동했던 남녀 아이돌 비주얼 TOP10을 뽑아보려고 합니다. 지난 1월에는 인피니트의 엘, JBJ의 김상균, 켄타, 모모랜드의 연우, 낸시, 엔플라잉의 유회승, 김재현, 프로미스나인의 송하영, 스트레이키즈의 양정인, 더이스트라이트의 정사강까지 총 10명이 이름을 올렸었습니다. 올해 2월에도 역시 많은 아이돌들이 활동을 했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Mnet 음악방송인 엠카운트다운에서 무대를 했었던 아이돌들 중 비주얼 멤버들은 누가 있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주얼 TOP10은 오직 블로거인 저의 주관만을 반영하였음을 말씀드리며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그럼 바로 첫번째 비주얼 TOP10의 주인공을 발표하도록 할게요. (참고로 순서와 순위는 무관합니다.)





첫번째 비주얼 TOP10의 주인공은 레드벨벳의 '아이린'입니다. 그리고 두번째 비주얼 TOP10은 '조이'입니다. 이미 비주얼센터로도 유명한 아이린과 연기자로도 활동을 하고 있는 조이를 첫번째 비주얼 멤버로 선택해 봤는데요, 이 선택에 대해서 이의있는 분들은 없을 것 같습니다. 이번 신곡 'Bad Boy'로 많은 팬분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레드벨벳은 현재 영상 플랫폼인 옥수수에서 '레벨업 프로젝트'에서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레드벨벳의 진짜 모습을 보고 싶은 분들은 꼭 챙겨보셔야 할 것 같아요.



2018년 2월 세번째 비주얼 TOP10으로 뽑힌 비주얼 멤버는 바로 울림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골든차일드의 '지범'입니다. 골든차일드는 아직 데뷔한지 1년도 되지 않은 보이그룹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저도 요근래 나온 신인 그룹들 중에서 관심을 갖고 있는 팀이기도 한데요, 음악방송을 자주 보는 저는 그 중에서도 멤버 지범이 눈에 많이 띄더라고요. 지범은 1999년 2월 3일생으로 팀내 리드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사실 골든차일드는 앞서 소개드린대로 1년도 안된 그룹이지만 벌써 탈퇴멤버가 발생했었습니다. 해당 멤버는 오랜 시간 연습생생활을 해왔음에도 불구하고 꿈에 그리던 데뷔를 이루자마자 아이돌을 포기하였는데요, 이유는 바로 스케줄이 너무 고되어 체력이 받쳐주지 않았다고 합니다. 수년간 애써서 올라간 자리에서 아쉬운 결과를 맞이했는데요, 더군다나 신인이라서 스케줄이 조금은 과하게 돌아갔던게 아닌가 싶습니다. 현재 골든차일드는 10인조로 활동중에 있습니다.





네번째로 비주얼 TOP10에 이름을 올린 멤버는 바로 위키미키의 '김도연'입니다. 위키미키는 프로듀스101 출신의 멤버들이 많이 포진되어 있는 걸그룹인데요, 판타지오를 소속사로 두고 있으며 멤버중에서는 이미 대중들에게 인기가 많은 아이오아이 출신 김도연과 최유정이 있어 데뷔전부터 많은 화제를 낳았습니다. 그중에서도 비주얼 멤버 자리를 가져간 김도연은 처음 국민프로듀서님들께 인사를 드릴때부터 배우 전지현 닮은꼴이라는 수식어를 받으며 미모에 대한 칭찬을 많이 받았었습니다. 이는 데뷔이후에도 지속되어서 이렇게 비주얼 TOP10자리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네요. 최근 위키미키는 신곡 'La La La'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많은 리스너들에게 행복을 주고 있습니다. 김도연은 최근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해 성인으로 거듭났습니다. (다른 졸업생들을 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2018/02/09 - [이모저모] - 아이돌 등용문 18'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졸업생 (박지훈/김도연/나은/마크/다영 등)



다섯번째로 비주얼 TOP10에 오른 멤버는 바로 NCT U의 '마크'입니다. 마크는 Mnet 고등래퍼로 랩실력을 유감없이 보여준적이 있으며 최근에는 NCT U로써 신곡 BOSS 무대를 하고 있습니다. 이미 소문난 비주얼 멤버로서 이 포스팅에서도 결코 빠질 수 없다고 생각이 됩니다. 또 축하할 소식이 있는데요, 마크는 최근에 김도연과 마찬가지로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였으며 현재는 MBC 쇼 음악중심의 MC를 보고 있습니다. 새롭게 개편된 음악중심 MC로는 워너원 옹성우, 구구단 미나가 함께 하고 있습니다.





여섯번째 비주얼 TOP10, 그리고 일곱번째, 여덟번째 모두 구구단 멤버들인데요 바로 '세정', '미나', '나영'입니다. 이들은 모두 프로듀스101 출신으로 모두 높은 등수를 기록했었습니다. 특히 세정과 미나는 11위권내에 이름을 올려 아이오아이로 활동을 하기도 했었는데요, 세정은 센터 전소미와 1, 2위를 다툴 정도로 최고 인기를 가졌었는데요, 아쉽게 2등을 차지하였었습니다. 김세정은 데뷔 이후 스타등용문이라는 드라마 학교시리즈에 여자 주인공으로 연기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미나는 멤버 혜연과 함께 구구단 오구오구라는 유닛으로 활동하면서 상큼 발랄한 매력을 선보였구요, 나영은 아쉽게 아이오아이로 데뷔를 하진 못했지만 데뷔 이후 SBS 인기가요의 프로젝트 그룹인 써니걸스의 멤버로 참여해 인기를 얻었습니다. 많이들 아이오아이 나영과 헷갈려 하시는데 아이오아이의 나영은 현재 프리스틴으로 데뷔를 한 임나영이며 구구단의 나영은 김나영입니다. 둘은 다른 인물임을 알려드려요. 현재 구구단은 신곡 'The Boots'로 활동중에 있는데요, 기존의 이미지와는 상반되게 다크한 컨셉트로 활동중에 있습니다.



아홉번째 비주얼 TOP10은 바로 정세운입니다. 정세운은 K팝스타, 프로듀스101을 통해 입지를 다졌는데요, K팝스타에서는 탑10 진출에, 프로듀스101은 최종순위 12위라는 아주 높은 순위까지 이름을 올렸었습니다. 워너원의 메인보컬이 될뻔했었지만 1단계 차이로 탈락을 맞이했었는데요, 정세운은 현재 신인 아이돌 발라더 1인자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훈훈한 외모로 많은 팬층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 열번째 비주얼 TOP10은 국보급 아이돌 '수지'입니다. 수지는 데뷔시절부터 미친미모를 자랑했었는데요, 최근 미쓰에이 해체 이후 첫 솔로활동을 재개해서 많은 관심을 받았었습니다. 수지라하면 모든 남자들의 꿈이자 모든 여자들의 롤모델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가수 활동은 물론 연기자로서 엔터테이너의 폭을 넓히고 있는 중입니다. 수지의 연기력은 이미 많은 동료 배우들과 작가 그리고 연출자들에게도 많은 찬사를 받고 있는 중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