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돌 그룹 소속사순위 2018년 2월 최신판 공개 (걸그룹/보이그룹)

WIKI/랭킹

by MASHIHO 2018. 2. 19. 03:36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아이돌 그룹 소속사순위를 가지고 왔는데요, 2018년 2월 최신판을 여러분들에게 공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소개드릴 소속사 순위는 각 소속사별 아티스트에 대한 브랜드평판을 기준으로해서 합산한 값을 점수 순대로 나열을 한 것입니다. 그러니 이것이 꼭 절대적인 기준이라고 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순위를 공개하기에 앞서서 몇가지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 순위를 가름하는 포인트는 걸그룹, 보이그룹 각각 상위 30위팀에게 차등분배하여 합산한 값을 토대로 줄지은 것입니다. 합산 결과 상위 30개 소속사만을 공개하는 점 알려드리며 이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30위는 'TS 엔터테인먼트'입니다. TRCNG, 소나무, 씨크릿 등의 아이돌이 소속된 소속사입니다.



29위는 '제이티지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걸그룹으로 베리굿이 있습니다.



공동 27위는 '브랜뉴뮤직'입니다. 이 소속사에는 보이그룹 MXM이 있으며, 현재 워너원 멤버 이대휘와 박우진도 이 소속사입니다.



공동 27위 두번째 소속사는 '디엔터테인먼트파스칼' 입니다. 소속 걸그룹으로 스텔라가 있습니다.



아이돌 그룹 소속사순위 26위는 'DSP 미디어'입니다. DSP 소속 걸그룹으로는 현재 활동중인 에이프릴이 있으며, 카라, SS501 등의 아이돌들이 소속되어 있었던 소속사입니다.





공동 24위는 '글로벌에이치미디어'입니다. 소속 걸그룹으로 라붐이 있습니다.



공동 24위 두번째 소속사는 '어라운드어스'입니다. 소속 보이그룹 '하이라이트'가 있습니다.



공동 22위는 'KQ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소속 보이그룹으로 블락비가 있습니다. 참고로 블락비는 올해 초 계약만료 시점인데요, 계약이 연장될지 아니면 이대로 끝일지는 아직 결정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공동 22위 두번째 소속사는 '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걸그룹으로 'EXID'가 있습니다.



아이돌 그룹 소속사 순위 21위는 '드림티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걸그룹으로 걸스데이가 있는데요, 걸스데이 메인보컬인 민아가 다니던 학원장님께서 설립한 소속사로 민아의 노래실력이 너무 좋아서 소속사까지 생각하게 되셨다고 합니다.





20위는 'FNC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이돌그룹으로 AOA, SF9, 씨엔블루, FT아일랜드, 엔플라잉 등이 있으며 밴드그룹 소속사로 유명합니다. 또한 예능 쪽으로 유재석, 이국주, 정형돈, 노홍철, 송은이와 같은 대형 스타들도 많이 소속되어 있기도 합니다.



19위는 '제니스 미디어'입니다. 소속 걸그룹으로 워너비가 있습니다. (점수가 동률일 경우에는 포인트가 더 높은 그룹이 소속된 소속사가 우선순위를 가져가게 됨을 알려드립니다.)



18위는 'RBW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소속 걸그룹으로는 마마무가 있습니다.



공동 16위 소속사는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걸그룹으로 아이돌학교 출신의 '프로미스나인'이 있습니다.



아이돌 그룹 소속사순위에서 공동 16위를 차지한 두번째 소속사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이돌로 비투비, CLC, 현아가 있으며, 워너원의 멤버 라이관린과 프로듀스101 출신 유선호, 전소연도 소속되어 있습니다.





15위를 차지한 소속사는 '판타지오'입니다. 소속 아이돌로 위키미키, 아스트로가 있으며, 워너원 멤버 옹성우도 판타지오 소속입니다. 참고로 서강준, 공명 등 배우그룹 서프라이즈도 판타지오 소속입니다.



14위를 차지한 소속사는 '쏘스뮤직'입니다. 소속 그룹으로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13위는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이돌로 에이핑크와 빅톤 등이 있습니다.



12위는 '페이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이돌로 JBJ, 피에스타, 아이유 등이 있습니다.



아이돌 그룹 소속사순위 아쉽게 탑10에 들지 못한 11위 소속사는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이돌 우주소녀, 몬스타엑스를 포함해 지난해 해체를 했던 씨스타가 소속되어 있던 소속사입니다.





10위는 '더블킥컴퍼니'입니다. 소속 걸그룹으로 모모랜드가 있습니다.



9위는 'YMC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현재 워너원의 프로듀싱을 전담하고 있으며, 가수 태진아와 에일리가 소속되어 있는 소속사입니다.



8위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방시혁으로 유명한 빅히트에는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7위는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이돌로 구구단과 빅스가 있습니다.



아이돌 그룹 소속사순위 6위는 'WM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이돌로 오마이걸과 B1A4가 있습니다.





5위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이돌로 세븐틴, 뉴이스트W, 프리스틴, 애프터스쿨 등이 있습니다.



4위는 '울림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이돌로 인피니트, 러블리즈, 골든차일드 등이 있습니다.



3위는 'JYP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이돌로 트와이스, 갓세븐, 2PM, 전소미 등이 있습니다.



2위는 'YG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이돌로 아이콘, 빅뱅, 블랙핑크, 위너 등이 있습니다.



1위는 'SM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이돌로 레드벨벳, 엑소, 소녀시대, 샤이니, 슈퍼주니어, NCT, 에프엑스 등이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으며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