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 걸그룹/여자아이돌 서열 (여자아이돌101)

WIKI/랭킹

by MASHIHO 2018. 1. 17. 01:51

본문

오늘 새롭게 들고 온 컨텐츠는 여자아이돌 서열입니다.

최근에 엠넷에서 방송했었던 프로듀스101 다들 기억하실텐데요, 제가 그 프로그램을 패러디해서 현역 여자아이돌을 대상으로 제 주관 100%로 A부터 F까지 나눠본 '여자아이돌101'을 여러분들께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작업하면서 정말 고뇌하고 고뇌해서 만든 서열이니 감안해주시고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걸그룹/여자아이돌 서열은 각 클래스가 나뉘는데요, A클라스 상위 11명, B클라스 상위 22명, C클라스 상위 35명, D클라스 상위 60명, F클라스 상위 101명으로 프로듀스101의 폼에 한번 맞춰봤습니다.

그럼 바로 프로듀스101 아니 여자아이돌101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A클라스 11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유, 트와이스 나연, 레드벨벳 아이린, 마마무 솔라, 에이핑크 정은지, 에이핑크 손나은, 선미, 현아, 태연, 수지, 설현 이상 11명입니다.

각 클래스별 아이돌 순서는 순위와는 전혀 무관하니 신경안쓰셔도 될 것 같습니다.



다음은 B클라스 11명인데요, 다음과 같습니다.


트와이스 사나, 에이핑크 윤보미, 청하, 여자친구 은하, 소유, 구구단 세정, 레드벨벳 슬기, 걸스데이 민아, 에이핑크 박초롱, EXID 하니, 레드벨벳 예리 이상 11명입니다.

참고로 서론에 B클라스가 22명이라고 했는데요, 정확히 말해서는 B이상이 22명이라는 뜻으로 B-A 인 11명이 B클라스 인원 전부입니다.





여자아이돌101 C클라스 13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트와이스 모모, 트와이스 쯔위, 트와이스 다현, 레드벨벳 조이, 걸스데이 유라, 위키미키 최유정, 블랙핑크 지수, 여자친구 유주, 나인뮤지스 경리, 마마무 화사, 다이아 정채연, 에이핑크 오하영, 마마무 문별 이상 13명입니다.



여자아이돌 서열 D클라스 25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트와이스 정연, 트와이스 지효, 걸스데이 혜리, 트와이스 채영, 마마무 휘인, 걸스데이 소진, 에이핑크 김남주, 티아라 지연, 구구단 미나, 여자친구 예린, 우주소녀 성소, 러블리즈 케이, 프리스틴 결경 이어서 12명 더 소개해드리겠습니다. 



EXID LE, 블랙핑크 로제, 프리스틴 시연, 다이아 예빈, EXID 정화, 오마이걸 유아, 티아라 효민, 허영지, 효린, 모모랜드 주이, 소녀시대 윤아, 소녀시대 써니 이상 25명입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많은 F클라스 41명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주소녀 여름, 여자친구 소원, EXID 솔지, 프리스틴 은우, 에이프릴 레이첼, 다이아 솜이, 오마이걸 비니, 프리스틴 레나, 에이프릴 채경, 여자친구 신비, 티아라 지연, 우주소녀 연정, 러블리즈 류수정, 레드벨벳 웬디 이어서 27명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붐 솔빈, 여자친구 엄지, 에이프릴 진솔, 위키미키 김도연, 오마이걸 효정, 오마이걸 미미, 우주소녀 설아, 라붐 유정, 모모랜드 연우, 프로미스나인 송하영, 전소미, 우주소녀 보나, EXID 혜린, 드림캐쳐 지유 그럼 마지막으로 13명 알려드리겠습니다.



AOA 지민, 에이프릴 나은, 피에스타 차오루, 러블리즈 JIN, 오마이걸 승희, 모모랜드 낸시, 트와이스 미나, 프리스틴 나영, 소나무 의진, 시크릿 전효성, 블랙핑크 제니, 러블리즈 유지애, 다이아 주은 이상 41명 알려드렸습니다.

그리고 A,B,C,D,F의 의미는 프로듀스101패러디로 등급을 나누는 의미일뿐 실력이 F다 이런 나쁜 의미는 아니고 위 표에 있는 분들은 제가 생각하는 여자아이돌 최상위 101명입니다.

그렇다고 본인들이 좋아하는 아이돌이 없다고 슬퍼할게 없는게, 자리가 한정되어 있어서 넣기 애매한 분들은 뺐으니깐 너무 슬퍼하지는 마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