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JBJ (제이비제이) 비주얼순위 / 비주얼랭킹

WIKI/랭킹

by MASHIHO 2018. 1. 12. 02:53

본문

티스토리 블로그에 작성하는 두번째 포스팅은요, 또 새로운 컨텐츠인데요, 바로 비주얼순위입니다.

다른말로는 비주얼랭킹(VISUAL RANKING)인데요, 다들 아시다시피 비주얼이라는게 외모관련된 그런 부류의 말로들 알고 계실 것 입니다.







비주얼순위는 수 많은 아이돌 그룹들 중에서 제가 단 한 그룹만을 선택하여 그 그룹내 여러 멤버들을 오직 제 주관만을 반영하여 비주얼만 보고 순위를 매겨보는 신규 컨텐츠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Watcher님들께서 이해 되셨을 믿어 의심치 않아요.


그 첫번째 비주얼순위, 비주얼랭킹의 주인공은 JBJ !





다들 아시죠? 바로 위에 계신 6명의 꽃미남분들께서 JBJ라고 하는데요, JBJ라 쓰고 한글로는 '제이비제이' 라고 읽어주시면 됩니다. ( 곧 컴백하는 팀이에요 ! )


JBJ에 대해서 간단하게 Watcher님들께 소개해드리자면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아쉽게 Wanna One으로 데뷔하지 못하고 탈락하고 만 연습생 6명의 팬분들께서 염원하고 염원해서 탄생하게 된 축복과 같은 그룹입니다.

JBJ 역시 프로젝트그룹으로 시한부(?)그룹이라고 합니다.

활동기간은 약 7개월이라고 하는데요, 그럼 작년 10월에 데뷔를 했으니 올해 5월쯤해서 해체를 맞이하겠거니 했는데 인터넷을 보니 잘 되면 기간도 연장된다니 입덕하신 분들께서는 이어서 덕질 꾸준히 하신다면 오랫동안 볼 수도 있을 거라는 소리인 것 같네요.


그럼 설명은 이쯤으로 접어두고 JBJ 비주얼 순위 보러 갈게요!






6위는 JBJ 막내 김동한 입니다.

'김동한' 에게는 86년생 형이 있다고 하네요.

김동한과는 12년 차이, 엄청난 늦등이네요, 집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자랐을 것 같아요 !

특기는 합기도라고 합니다 ! (함 보고싶네욬 이미 프듀때 PR영상 속에서 보여줬었습니다. )

데뷔 이전에 대구 댄스팀 'THE FACE' 에서도 활동을 했었다고 합니다. (그때부터였군요ㅎ)




5위는 중국국적의 김용국입니다.

특기로 중국어와 고양이 돌보기가 있다네요. (되게 신기한 특기네요?)

깔끔하고 담백한 얼굴에 속쌍커풀이 특징이고 고양이상의 얼굴이라 냥국이라는 별명도 있어요.

자세히 보시라구 아래 이미지 하나 드려볼게요~



정말 꽃미모를 가진 것 같아 부럽습니다 ㅠㅠ






4위는 모델출신 권현빈입니다.

역시 모델출신답게 프로필에 바디치수를 써 넣었더라고요.

요즘에는 드라마도 출연하면서 만능엔터테이너의 기반을 다지려는 모습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MBC드라마 '보그맘' 과 SBS드라마 '비정규직 아이돌' 이렇게 찍었구요, 잡지에도 많이 실린 것 같습니다. (GQ, 쎄씨, 대학내일, 더블유 등)

자신의 본분을 잊지않고 2017 패션위크에도 참여를 하는 등의 꾸준함을 보여주고 있어요.




3위는 리더를 맞고 있는 노태현입니다.

특기로는 다들 알다시피 크럼프를 가지고 있습니다.

뛰어난 안무 창작 능력과 춤실력, 보컬실력, 심지어 뛰어난 리더쉽을 가지고있는 JBJ의 작은거인이라는 말까지 붙을 정도로 정말 대단한 인재(?)라 생각되요.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하기 이전에는 '키드 몬스터' 로 활동을 했었다고 합니다. (방송 이후 본명 활동개제)




2위는 일본출신 타카다 켄타입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누나가 두분 계시다고 합니다.

이색 특기로 라떼아트가 있는데요, 한번 보고 싶네요.

GS25 광고도 찍었었습니다. '장어 먹고 힘내장어덮밥' 그리고 음반활동도 했었는데요, 대단한게 드라마 OST를 '프로듀스101 시즌2'가 끝난 직후로만 5개의 작품에 참여를 했습니다.




1위는 메인래퍼 김상균입니다.

진짜 1위 고르는데 너무 너무 힘들었어요.

사실 예전부터 김상균 되게 좋아했었는데요, 막상 5명의 꽃미모들과 순위를 나열해보려니 마음이 바뀌려는 것 같기도 하고, 모르겠네요.

그래도 '의리' 로 김상균을 뽑아봤습니다 !

프듀를 위해 탑독에서 탈퇴를 했었다네요.

포스팅하려고 뒤적뒤적하다가 안건데, 오늘 처음 알았네요 ... (허허... 팬이라는 사람이...)

래퍼오디션 엠넷 쇼미더머니5에도 참여했지만 2차탈락했었습니다.

남성미 넘치는 비주얼이 절 반하게했기 때문에 JBJ 비주얼 순위 1등으로 골라봤어요.



1위에 감동했는지 눈물을 흘리네요 ㅠㅠ

컴백 준비 잘해서 좋은 무대 보여주세요!

 꽃길만 걸어라 JBJ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