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년 3월 활동 남녀 아이돌 비주얼 TOP10

WIKI/랭킹

by MASHIHO 2018. 4. 8. 18:24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지난 2018년 3월 활동을 했던 남녀 아이돌 중에 비주얼 TOP10을 뽑는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지난 한달간 엠카운트다운 방송에 출연했던 아이돌들 중 남녀 구분없이 단 10명만을 선정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2월 선정되었던 아이돌들은 레드벨벳 아이린/조이, 골든차일드 지범, 위키미키 김도연, NCT U 마크, 구구단 세정/미나/나영, 정세운, 수지 까지 총 10명이었었는데요, 과연 이번 3월 비주얼 TOP10은 누가 선정되었을지 바로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는 바로 GOT7의 '진영'입니다. 훈훈한 외모가 참 매력적인 멤버이죠. 저는 진영을 JJ Project를 통해 알게 되었는데요, 7명에 있을 때는 몰라봤는데, 2명으로 활동을 하니깐 눈에 띄더라고요. 이번 신곡 'Look'에서도 후렴구를 독차지 하면서 비주얼 센터로 떠오르고 있는 멤버이기도 합니다. 진영은 소속사 사장님과 같은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요, 바로 JYP 사단 소속이랍니다. 호감이 가는 비주얼이네요.





다음은 한 팀에서 무려 3명의 비주얼 멤버를 소개해드리게 됬네요. 두번째, 세번째, 네번째 3월 비주얼 TOP10은 바로 우주소녀의 '설아', '보나', '여름'입니다. 설아는 이번 신곡 '꿈꾸는 마음으로'에서 인트로와 아웃트로를 맡으면서 비주얼 깡패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짤도 많이 돌고 있더라고요. 우주소녀의 원조 비주얼 여신하면 보나를 뽑을 수 있는데요, 여전히 예쁜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숨은 비주얼 멤버로는 여름이 있는데요, 여름은 귀여운 베이비 페이스의 소유자 입니다. 지난 'HAPPY'활동 때는 킬링파트 요정으로 활약하였는데요, 이번에는 파트가 눈에 띄지 않아서 조금은 아쉽더라고요.





다섯번째 비주얼 TOP10 아이돌은 바로 SF9의 '로운'입니다. 사실 SF9이라는 그룹은 이번 신곡 'Mamma Mia'로 알게 되었고, 로운이라는 멤버는 서핑하다가 글을 보고 알게 되었어요. 남성미가 넘치는 외모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매번 아이돌 비주얼 TOP10에 신인을 한명씩은 꼭 넣으려고 하고 있는데요, 그에 로운이 적합하다고 생각이 되어서 넣어 봤습니다. 지난 1월에는 정사강과 양정인, 현재는 아이엔이라는 예명을 쓰고 있더라고요. 그리고 지난 2월에는 골든차일드의 지범, 그리고 이번 3월에는 SF9의 로운이 뽑힌 것이죠.





여섯번째, 일곱번째 비주얼 멤버는 요즘 '파랑새'라는 곡으로 성숙미를 뿜어내고 있는 에이프릴의 멤버 '나은'과 '레이첼'입니다. 나은은 에이프릴의 대표 비주얼 멤버이자 원년멤버에요. 가창력도 나쁘지 않아 주로 브릿지 부분을 많이 부르더라고요. 그리고 레이첼은 작년에 팀에 합류한 멤버로서 떠오르는 비주얼 멤버로 뽑히고 있습니다.





여덟번째, 아홉번째 비주얼 멤버로는 바로 대세 보이그룹 워너원의 '라이관린'과 '박지훈'입니다. 사실 3월 마지막주에 첫출연해서 다음 4월에 넣으려고 했지만 워낙에 11명 멤버 모두가 잘생긴 비주얼을 가지고 있어서 이렇게 3월에 2명을 선공개 해드리고 4월에는 다른 멤버들로 구성해보려고 합니다. 라이관린은 대만출신인데요, 팀내 막내를 맡고 있습니다. 프로듀스101 출연 당시 병아리 연습생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었는데요, 생방송 무대 직전 딱 20위라는 커트라인으로 살아남게 되어 많은 국민 프로듀서 마음을 철렁이게 했었는데요, 다행히 최종순위 11위 이내에 이름을 올리면서 워너원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라이관린은 최근 워너원의 컴백곡 '부메랑'에서 '부메랑'이라는 킬링 파트를 소화하면서 많은 여심을 울리고 있기도 합니다. 다음은 아역배우 출신의 박지훈인데요, 정말 어렸을때부터의 귀여운 이미지가 지금도 남아있는 것 같습니다. 어제 아는형님 방송에서는 본인은 귀여운 비주얼 뒤에 상남자다운 성격이 있다고 소개를 하더라고요. 반전매력을 가지고 있는 멤버인 것 같습니다.





2018년 3월 비주얼 TOP10의 마지막 아이돌은 걸그룹 CLC의 멤버 '권은빈'입니다. 권은빈은 프로듀스101 시즌1 출신으로써 최종 순위 35위를 차지했던 멤버입니다. 프로그램 도중에 CLC에 합류하게 되면서 하차아닌 하차를 하게 되었던 것이죠. 미친 미모로 CLC에서 열일중에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달에는 이번 4월에 활동하는 멤버들 중 비주얼 TOP10을 선정할 예정이니 잊지 않고 꼭 보러 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직까지 2회 이상 수성한 아이돌이 없는데요, 과연 4월에는 그런 아이돌이 생길지도 관점 포인트가 될 것 같아요. 이번 TOP10은 조금 늦게 발표한 감이 있는데요, 많이 기다리게 해드려서 죄송하고 또 보러 와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앞으로 더 많은 좋은 글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