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년 5월 남녀 아이돌 비주얼 TOP10

WIKI/랭킹

by MASHIHO 2018. 5. 3. 19:52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2018년 5월 남녀 아이돌 비주얼 TOP10을 발표하는 날입니다. 지난번 발표이후 1달만의 발표인데요, 오래 기다리셨을 것 같아요. 이번 5월 남녀 아이돌 비주얼 TOP10은 지난 4월 한달동안 엠카운트다운에 출연진들 중 비주얼만 보고 단 10명만을 뽑은 건데요, 지극히 제 주관적이라 모두가 공감할 수는 없겠지만 최대한 요즘 트렌드에 맞는 미모를 가진 아이돌로 구성해봤으니 잘 봐주세요. 그럼 바로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이름은 올린 아이돌은 바로 EXO-CBX의 시우민입니다. 매우 짧은 활동기간이었지만 유닛으로 나와 가수 본연의 모습을 잘 보여줬습니다. 누가 뭐래도 시우민이 활동하는 기간 비주얼 탑10에는 꼭 들어가게 되있는 것 같습니다. 현재 시우민은 MBC 예능프로그램인 이불밖은 위험해에 출연중에 있어 진정한 집돌이의 라이프를 여과없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리얼리티한 시우민의 모습을 보시려면 꼭 보셔야 할 프로그램이겠죠.



다음은 트와이스의 나연과 사나입니다. 트와이스는 지난주 인기가요를 마지막으로 What is love의 활동을 모두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조금은 짧게 느껴졌을지 모르지만 연이은 컴백으로 인한 트와이스에게도 휴식이 필요하겠죠. 하지만 트와이스는 휴식을 취하기 위해 음악방송활동을 빨리 접은게 아니라고 합니다. 바로 일본 스케줄때문이었는데요, 현재 트와이스의 인기는 국내를 넘어 일본에도 크게 뻗치고 있다고 합니다. 이유는 물론 K-POP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인데다가 트와이스에 3명의 일본인 멤버가 있어서 더욱 그러지 않나 싶은데요, 벌써 트와이스는 일본에서만 앨범을 3장이나 발매했다고 합니다. 이번 신곡 Wake me up으로 이미 일본 TV CF도 찍었다고 하는데요, 열일하는 트와이스가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다음은 유선호와 펜타곤의 이던입니다. 왜 이렇게 둘을 묶었냐고요? 나이가 비슷해서 일까요? 아니요, 올해 유선호는 17살 이던은 25살입니다. 하지만 워낙 이던이 동안같은 베이비 페이스를 갖고 있어 착시를 불러 일으키는 것 같네요. 사실 이 둘은 같은 소속사입니다. 바로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식구인데요, 평소 유선호의 V LIVE를 보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아실거에요. 얼마나 같은 소속사 형들을 따르는지 BGM은 물론 매일같이 펜타곤 펜타곤 하면서 선배를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하는게 하루 일과일 정도에요. 암튼 이렇게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는 2명이 이번 비주얼 TOP10에 나란히 들어왔네요. 유선호는 최근 가수로서 데뷔를 하였고 이던은 펜타곤의 신곡 '빛나리'로 활동중에 있습니다.



다음은 EXID의 하니입니다. 직캠 영상으로 역주행의 신화를 써낸 하니가 이번 2018년 5월 비주얼 TOP10에 등장하게 됬네요. 최근 EXID는 복고풍 컨셉의 신곡 '내일해'로 돌아왔었는데요, 지금은 활동을 마친 상태에 있습니다.



숨이 멎을 듯한 비주얼을 가지고 있는 UNB의 고호정이 이번 비주얼 TOP10에 이름을 올렸네요. 고호정은 원래 핫샷이라는 그룹의 멤버였지만 최근 KBS2에서 진행한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인 더유닛에 출연, 최종 TOP9에 들어서 UNB로 재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UNB의 인기는 하늘을 치솟지는 않지만 어느정도의 인기는 확보된 상태입니다. 솔직히 말하면 해당 그룹 멤버들이 가지고 있던 인지도는 어느정도는 올라갔지만 프로듀스101을 통해 데뷔한 워너원만큼의 실적을 내지는 못하고 있죠. 다들 기대가 컸을텐데 결과가 그렇게 좋지는 못해서 아쉬워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기존보다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은 확실합니다.





다음은 러블리즈의 지애와 미주입니다. 최근 러블리즈는 그날의 너라는 곡으로 컴백을 하였는데요, 더쇼와 쇼챔피언에서 1위를 하면서 그 인기를 과시하고 있죠. 이제 막 활동을 시작한 만큼 이번 5월에는 음악방송에서 계속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달 마지막 비주얼 TOP10은 바로 워너원의 황민현입니다. 제 계획은 지난달 라이관린과 박지훈 이후 이번달에 2~3명의 워너원 멤버를 구성해보려고 하였으나 이번달 쟁쟁한 아이돌이 많아서 T.O가 나지가 않았네요. 아쉽지만 훈훈한 외모의 황민현으로 위로를 합시다. 현재 워너원은 유닛활동을 준비중에 있는데요, 그 그룹명을 직접 정하고 국민 프로듀서님께 또 한번의 투표를 통해 최종 유닛명을 결정하는 과정중에 있다고 합니다. 워너블분들께서는 참여를 꼭 하셔야겠죠?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고요,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