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년 5월 걸그룹 멤버 서열 (여자아이돌48)

WIKI/랭킹

by MASHIHO 2018. 4. 27. 12:14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제가 거의 2달만에 다시 멤버 서열로 찾아 뵙게 되었는데요, 정말 많이 기다리셨을 겁니다. 특히 걸그룹 멤버 서열은 3달만에 찾아 뵌 만큼 큰 기대감을 가지고 계실텐데요, 길게 말하지 않고 짧게 말씀만 드리고 바로 본문 들어가도록 할게요.




 최근 Mnet 프로듀스48이 6월 중 방영이 확정되고, 이미 녹화에 들어가 센터까지 뽑힌 만큼 앞으로 그 관심은 높아만 질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그래서 현역 여자아이돌 중 상위 48명은 누가누가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준비를 해봤는데요, 잘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그 전에 미리 말씀을 드리자면 한 그룹내에서 최대 3명까지만 멤버 서열에 올렸으니 자신이 응원하는 아이돌이 없더라도 너무 아쉬워 하지는 마세요. 그리고 이 멤버 서열의 기준은 4월에 진행된 브랜드평판 순위가 되겠습니다. 그럼 바로 2018년 5월 걸그룹 멤버 서열 '여자아이돌48'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가장 먼저 A 그룹에 들어간 멤버들입니다. 역시 A 그룹이라 그런지 대세 걸그룹 멤버들이 많이 보이네요. 가장 먼저 레드벨벳의 아이린, 조이, 슬기가 보입니다. 역시 SM의 대표 걸그룹 답게 3명 모두 A등급에 이름을 올렸네요. 다음은 트와이스 나연, 모모, 미나가 보입니다. 최근 'What is love?'로 컴백을 해 모든 음악방송의 트로피를 휩쓸고 있는 상황입니다. 다음은 모모랜드 연우, 낸시, 주이가 보입니다. 최근 사재기논란에 많이 힘들었을 모모랜드는 이번 KCON 2018 JAPAN을 통해서 일본에서의 인기를 대국민에게 보여주었습니다. 여전히 차트는 상위권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이들 외에도 EXID 하니, 소녀시대 윤아, 에이핑크 김남주가 이름을 올렸네요. 최근 소녀시대는 재계약으로 인해 8인조에서 5인조로 변화를 맞았는데요, 그 중에서 윤아는 SM과 재계약을 함으로써 소녀시대에 잔류를 하였습니다. 김남주는 최근 비주얼에 변화가 생겨서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더욱 예뻐진 것 같아서 보기 좋습니다.





다음은 B 그룹입니다. 마마무 솔라, 휘인이 보이네요. 누가 뭐래도 실력파 걸그룹인 마마무는 B 그룹에 올라도 손색이 없다고 생각을 하실거라 믿습니다. 오마이걸 아린, 효정, 비니가 보이네요. 이들은 최근 오마이걸 유닛, 오마이걸 바나나로 HOT 데뷔를 하여 꾸준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라는 특이한 컨셉으로 귀여운 매력을 뽐내고 있죠. 소녀시대 태연도 이름을 보이고요, EXID의 래퍼 LE, 정화도 보입니다. 최근 EXID는 '내일해'라는 곡으로 컴백을 했었는데요, 복고풍 음악과 무대의상이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그 외에 에이핑크 손나은, 우주소녀 선의, 보나, AOA 혜정이 보입니다. 특히 우주소녀의 선의는 현재 중국판 프로듀스101에 참여하여 프로그램 내에서 당당히 A그룹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같이 참여한 우주소녀 멤버 미기는 아쉽게도 A그룹에 이름을 올리지는 못한 것 같습니다.)





다음은 C 그룹입니다. 구구단 미나, 하나, 세정이 보이네요. 미나와 세정은 프로듀스101 시즌1 출신으로서 아이오아이 활동을 마치고 자신들의 소속사에서 걸그룹으로 데뷔를 하였죠. 하지만 안타깝게도 아이오아이의 인기만큼을 얻지는 못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어 조금씩 좋아지는 추세입니다. 마마무 화사와 여자친구 소원, 엄지, 신비가 보이네요. 여자친구는 곧 컴백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 신곡은 어떤 느낌일지가 매우 궁금해지네요. 그 외에 블랙핑크 제니, 우주소녀 성소, AOA 지민, 설현, 걸스데이 민아가 보입니다. AOA는 최근 초아가 탈퇴를 하면서 해체설까지 났지만, AOA의 팬덤 2기를 모집한다는 글이 올라오면서 활동재개의 가능성을 보여줬습니다.





마지막으로 D 그룹입니다. 헬로비너스의 나라, 위키미키의 최유정, 김도연, 에이핑크 정은지, 블랙핑크 지수가 보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얼굴들이 보이는데요, 바로 CLC 멤버들입니다. 장예은, 엘키, 장승연 이 3멤버가 48인에 이름을 올리면서 CLC의 인기가 많아진 것을 한 눈에 알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최근 'Black Dress'라는 걸크러시 곡을 발표하면서 많은 팬분들에게 사랑을 받았죠. 그 외에 에이프릴 나은, 걸스데이 유라, 에프엑스 루나, 프리스틴 나영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2018년 5월 걸그룹 멤버 서열 '여자아이돌48'은 여기서 끝입니다. 어떠셨는지 모르겠네요. 이번 여자아이돌48에는 20개의 걸그룹, 48명의 걸그룹 멤버들이 이름을 올렸는데요, 다음에는 더 많은 걸그룹이 이름을 올렸으면 좋겠네요. 저는 다음에 더 좋은 소식과 더 좋은 글로 여러분들을 찾아뵙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