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모랑 열애중인 김희철이 김구라에게 사랑 고백한 이유

NEWS/이슈

by MASHIHO 2020. 1. 2. 16:52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어제부터 트와이스 모모와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실검을 장악하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모모와 김희철의 열애 기사때문이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SM과 JYP의 공식적인 발표로 둘의 열애 사실이 확인되었다고 하는데요, 연초부터 세기의 K-POP 커플이 나온 것 같아 좋네요. 그런데 이렇게 모모랑 열애중인 김희철이 어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서 MC 김구라에게 사랑 고백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함께 보시죠.

 

캡쳐 이미지를 간략히 설명해드리자면, 토크를 하다가 김구라가 김희철에게 가장 행복한 순간이 언제냐고 물었던 것인데요, 여기에 김희철은 김구라와 마주할 때라고 했습니다. 농담이 아니라 힘들었던 공익시절 챙겨준 김구라에게 느낀 고마움 때문이라고 하네요. 이어 김희철은 김구라에게 사랑해요라는 말까지 했는데요, 김구라는 그런 김희철의 말에 손하트로 답을 해주었습니다. 방송인들이 얼마나 동료를 아끼는지 알 수 있는 부분이었던 것 같습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모모와 김희철의 열애 사실에 축하를 보내고 있는데요, 한편으로는 이 둘의 나이차이가 13살이 된다는 사실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도 있습니다. 사실 이 둘은 예전에도 한 번 스캔들이 난 적이 있었는데요, 그때는 아니었고 최근에 서로 호감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