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한 폐렴 그리고 슈퍼주니어 (비공개녹화 및 마스크 기부)

NEWS/이슈

by MASHIHO 2020. 1. 29. 13:37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일명, 우한 폐렴 때문에 다들 걱정이 많으실겁니다. 다들 예방수칙 잘 지켜서 우리 몸은 우리가 지켜보자구요. 그런데 말입니다. 이 우한 폐렴이 현재 국내 아이돌들에게도 큰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그 중에서 오늘 저는 슈퍼주니어와 관계지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과연 어떠한 이유에서인지 함께보시죠.

 

슈퍼주니어는 어제 28일에 팬들과 함께 컴백쇼 녹화를 진행할 예정이었는데요, 안타깝게도 비공개녹화로 전환이 됐었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우한 폐렴을 예방하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게 사람이 많은 곳을 피해야하기 때문인데요, 그에 따라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한 것 같습니다. 이와 같은 결정에 몇몇 분들은 서운했을지도 모르겠는데요, 상황이 상황인 만큼 이해해주는 마음가짐도 필요해보입니다.

 

 

 

그리고 오늘 슈퍼주니어는 우한 폐렴의 취약층인 아동과 청소년을 위해 마스크 1만개를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했다고 하는데요, 팬들은 물론 아이들까지 생각해주는 슈퍼주니어의 마음씨에 감동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여러분들도 활동하시는데 마스크 잊지 마시고 꼭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