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첸 혼전임신 발표에 퇴출 요구 성명서 내민 EXO 갤러리 그리고 SM 엔터테인먼트의 대답

NEWS/이슈

by MASHIHO 2020. 1. 15. 05:25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인기 보이그룹 멤버, EXO의 첸이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필 편지를 올리며 결혼을 발표했었습니다. 내용중에는 여자친구의 혼전임신 소식까지 암시적으로 전하여 팬들은 물론 네티즌들을 모두 당황하게 했었죠. 이내 팬들은 지지파 탈퇴파로 양분했는데요, 대립은 심화되었고 EXO 갤러리에서는 마침내 다음과 같은 퇴출 요구 성명서를 발표하기에 이르렀습니다.

 

EXO 갤러리 입장은 첸의 행보는 팬과의 신뢰를 저버린 것은 물론 EXO에 대한 최소한의 배려도 느껴지지 않는 이기적인 선택이라면서 EXO와 함께할 자격이 없다고 생각하여 첸을 EXO에서 퇴출을 요구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들은 이러한 입장과 함께 총공을 통하여 아래와 같이 실시간 검색어에도 '첸 퇴출'이라는 검색어도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는 일부팬들만이 원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는 것 같기도 하네요.

 

 

 

한편 EXO 첸은 과거 JTBC 아는형님에 출연하여 인생철학으로 어떤 선택이든 책임은 내가 지는게 맞다고 밝힌 바가 있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발언이 첸이 EXO에서 탈퇴하는 데까지 이어질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과연 EXO 갤러리의 입장에 EXO의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는 어떠한 대답을 내놓게 될까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