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숙 ♥ 이두희 결혼 임박? 서효림 부케 받은 의미

NEWS/이슈

by MASHIHO 2019. 12. 23. 12:30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요즘 레인보우 멤버 지숙이 자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고 있죠.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그 이유가 더지니어스에 출연했었던 천재해커 이두희와의 열애였습니다. 이들의 만남은 지숙이 악성 댓글 때문에 힘든 시기로부터 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지숙은 친한 지인으로부터 악플러를 잡는 해커가 있다고 들어 이두희를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알고 보니 상대였던 이두희는 악플러가 아닌 지숙을 잡으러 왔었다고 합니다. 이두희는 주변 지인들을 통해 지숙을 소개받으려했던 것이죠. 결국 이렇게 악플러는 잡지 못하고 둘의 만남이 성사되었던 것이죠.

 

아무튼 이러한 열애 사실로 실시간 검색어를 후끈 달아오르게 한 지숙은 바로 어제 배우 서효림의 결혼식장에서 부케를 받았다고 합니다. 서효림은 김수미의 아들 정경호씨와 결혼식을 하였는데요, 이 날 지숙은 둘의 결혼을 축복해주려고 식에 참여를 했었던 것 입니다. 앞서 지숙은 라디오스타에나와 이두희와 결혼을 고려할 만큼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고 하였기 때문에, 네티즌들은 이를 두고 지숙과 이두희의 결혼이 임박한게 아니냐는 추측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 부케를 받았다는 것은 지금의 신부처럼 결혼에 골인을 했으면 좋겠다는 의미가 담겨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모두의 관심이 이 둘의 결혼에 쏠리게 된 것이죠. 과연 지숙과 이두희는 네티즌들의 바람대로 무사히 결혼에 안착할 수 있을지 아니면 지나가는 인연으로 남을지는 지켜봐야겠습니다만 두 사람이 꼭 서로의 동반자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을 해봅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