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과거 서강준과 입맞춤한 경리, 정진운과 2년째 열애중 인정

NEWS/이슈

by MASHIHO 2019. 11. 13. 18:19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 2AM 출신 정진운과 나인뮤지스 출신 경리가 열애중이라고 발표가 되었습니다. 이들은 여러 방송 프로그램을 같이 하며 자연스레 친한 관계를 이어오다 지난 2017년 말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고 하는데요, 2017년 말부터였다니깐 약 2년정도 되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아무튼 정진운과 경리의 열애가 화제가 되면서 이 두사람은 나란히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연예인들은 보통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게 되면 과거에 있었던 사건들이 회자되고는 하는데요, 정진운과 경리 역시 자연스럽게 과거가 회자되고 있었습니다. 이런저런 이야기 가운데 경리가 과거 방송에서 배우 서강준과 입맞춘 사연 역시 있었습니다. 그 자세한 이야기는 제가 예전에 포스팅했던 것을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 링크는 아래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8/02/03 - 경리, 배우 서강준과 방송중 키스하게 된 이유

 

 

 

한편 경리의 연인 정진운은 지난 2019년 3월 4일 입대를 해 군악대에서 성실하게 복무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제대까지 약 11개월이 남았다고 합니다. 짧다면 짧은 시간이지만 길다면 정말 긴 시간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진운의 연인 경리는 굳건하게 그의 옆자리를 지키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