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랙핑크 E 정체, 블랙핑크 최초 유닛 그룹?

NEWS/이슈

by MASHIHO 2019. 11. 11. 17:53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제가 항상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기 전 보는게 있는데요, 바로 네이버 급상승 토픽의 연예 토픽입니다. 이런저런 소식도 있었지만 저는 블랙핑크 E가 눈에 딱 띄더라구요. 저는 이것을 클릭하기 전까지만 해도 블랙핑크 최초 유닛 그룹인가? E면 제니랑 로제인가? 이런 상상의 나래를 펼쳤는데요, 눌러봤더니 제 생각과는 전혀 다르더라구요.

 

바로 미국 엔터테인먼트 시상식 E!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 2019에 관한 소식이었습니다. 블랙핑크는 이 워어즈 3개 부분에 노미네이트, 즉 후보로 올랐었는데요 바로 올해의 그룹, 올해의 뮤직비디오, 올해의 콘서트 투어였습니다. 이는 블랙핑크가 미국에 진출한지 단 9개월 만에 이뤄낸 이례적인 성과라고 합니다. 블랙핑크의 인기가 해외에서도 높다는 소리는 들었지만 이정도까지일 줄은 몰랐네요.

 

 

 

그리고 방금 전 소식에 의하면 위 3개 부문에서 모두 수상을 하면서 3관왕을 차지했다고 합니다. 사실 E!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는 올해로 45회째를 맞이한 전통과 권위를 자랑하는 시상식으로 미국 대중이 직접 뽑는다는데요, 그래서인지 그 의미가 더욱 남다른 것 같습니다. 날이 가면 갈수록 K-POP의 위상이 높아지는 것 같아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