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슈스케2 '현승희'가 걸그룹 오마이걸 '승희'라고?

NEWS/근황

by MASHIHO 2018. 3. 1. 00:01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갑자기 생각이 나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는데요, 오마이걸을 모르던 시절 우연히 오마이걸을 접했는데, 많이 본 것 같은 이미지를 지닌 멤버가 있는 거에요. 그래서 그게 누구인가 해서 봤는데 바로 제가 정말 열심히 보았었던 슈퍼스타K 출신이더라고요. 근황이 전해지는게 없어서 몰랐었는데 이렇게 걸그룹 멤버가 될 줄은 몰랐었네요. 아마 여러분들 중에서도 저처럼 따로 따로 알고 있을 수 있지만, 같은 인물일 거라고 생각을 못하는 분들도 꽤 있을 거라고 생각이 되네요. 이제서야 그 사실을 안지 꽤 됬지만 당시에는 상당히 놀라운 일이었는데요, 여러분들과 공감하고 싶어서 이렇게 포스팅하네요. 그럼 같이 보실께요.





최고의 가수 허각과 존박 그리고 장재인까지 배출한 슈퍼스타K2를 다들 기억하시나요? 당시에는 오디션 프로그램이 성행한지 초창기라 정말 숨은 실력자들이 많았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어린 나이의 현승희가 오디션에 출전하여 TOP10, 생방송 라운드 바로 전 라운드인 라이벌 미션까지 갔었는데요, 아쉽게 탈락을 하였습니다. 당시에는 몹시 안타깝고 그런 상황이었는데요, 지금와서는 오히려 잘 된 일이라고 본인은 생각했다고 하네요. 그 이유가 뭐였을까요?





사실 현승희는 슈스케2가 끝나고 난 뒤 수 많은 기획사에 오디션을 보러 갔다고 합니다. 하지만 번번히 탈락을 하고 말았는데요, 그러던 찰나에 소속사 WM에도 오디션을 보러갔다고 하네요. 당시 WM은 걸그룹 런칭을 준비중이라는 소식에 수 많은 연습생들이 문을 두드렸는데요, 그 중에서도 현승희는 메인보컬로서 당당히 오디션에 합격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승희는 그 소문에 주인공이었던 해당 걸그룹의 메인보컬 자리로 들어가게 되는데요, 바로 '오마이걸'이었습니다. 현재 오마이걸 승희가 바로 슈스케 출신의 현승희였던거죠. 어쩌면 슈스케가 끝나고 다른 소속사에 들어갔다면 오마이걸이 아닌 다른 걸그룹 혹은 솔로로 가수활동을 했었을텐데, 운명이 오마이걸로 이끈 것 같습니다. 오마이걸은 최근 활동을 마치고 휴식기에 들어섰는데요, 이번 활동 때 '비밀정원'이라는 곡으로 음악방송 첫 1위도 해보고, 음원차트도 높게 올라가보고 할 정도로 데뷔이래 최고 성적을 냈었는데요, 다음 활동 때는 더더욱 멋진 성적과 함께 예쁜 모습으로 나타났으면 좋겠네요.


저는 이만 포스팅마치도록 하겠고요,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