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돌학교 이다희 근황 인기 유튜버 네버다희

NEWS/근황

by MASHIHO 2018. 5. 25. 03:39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Mnet 아이돌학교 출신의 이다희의 근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아이돌은 아니지만 아이돌학교에 출연했던 만큼 아이돌에 어느정도 관심이 있고 현재도 꾸준하게 연습중에 있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소녀의 꿈에 조금이라도 힘이 되고자 이렇게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 포스팅으로 인해 더 많은 분들이 이다희의 존재를 알아줬으면 좋겠네요.





우선 이다희의 아이돌학교시절 순위에 대해 다시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첫시작은 35위로 시작을 하였습니다. 총원이 41명이었는데요, 그중 35위였다는 것은 최하위권을 의미하겠죠. 2회차 순위에서는 38위로 하락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첫 퇴소자가 생기는 당일인 4회차에서 기적적으로 29위를 차지하면서 탈락을 면하게 되었습니다. 5회차는 30위, 6회차는 26위, 7회차는 18위로 우뚝서게 됩니다. 이로써 두번째 퇴소위기도 면하게 됩니다. (사실 두번째 퇴소자는 6회차에서 결정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9회차에서 24위를 차지하며 퇴소를 맞이하게 됩니다. 아이돌학교를 이렇게 마치게 되고 이다희는 또 다른 도전을 하게 됩니다.



바로 유튜버로 데뷔하는 것이었습니다. 닉네임은 '네버다희', 절대 죽지 않겠다는 의미겠죠. 이다희의 도전정신이 잘 담겨있는 것 같습니다. 이다희는 첫 영상으로 아이돌학교를 통해 데뷔한 프로미스나인 친구들의 유리구두를 커버했었네요. 거기에 직접 이다희는 이렇게 글을 썼습니다.


"

안녕하세요~ 아이돌학교 출신 이다희입니다! 평소에 감사하게도 저의 노래가 듣고싶다고 해주시는 분이 많았어요. 그래서 이렇게 네버다희라는 닉네임으로 유튜브 채널을 만들었습니다.(환호!!!!!) 처음 올리는 곡이니만큼 의미있는 곡을 커버해보고싶어서 프로미스나인의 유리구두를 커버해봤습니다. 아직은 많이 미숙하지만 그래도 잘 들어주시고 예쁘게 봐주세요! ٩(∗ ›ω‹ ∗)و

"


많은 팬분들이 원하고 원했던지라 이렇게 유튜브를 통해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긴 것 같아요. 짧은 소개글이지만 그 안에서 팬분들을 위한 마음이 잘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현재는 약 2만 2천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인기 유튜버라 해도 손색이 없을 수치인 것 같아요. 아직 영상도 24개밖에 없는데 말이죠. 이다희는 노래외에도 Vlog도 함께 담고 있더라고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유튜브에서 네버다희를 검색하시고 들어가시면 될 것 같아요. 최신 아이돌 곡 커버 영상부터 아이돌학교 시절 동기들과 함께한 Vlog도 많이 담겨있으니 말이죠. 또 이다희는 개인 인스타그램도 운영중에 있더라고요. 정말 여느 아이돌 못지 않게 인스타그램 또한 정말 잘 꾸며놨습니다. 비주얼이 되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인스타그램이 마치 하나의 화보집같더라구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고요,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