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JBJ(제이비제이) 해체 이후 6명의 멤버 근황 보기 (인기예능 출연부터 음악방송 1위까지)

NEWS/근황

by MASHIHO 2018. 6. 28. 14:13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이름을 알리고 팬들의 염원으로 탄생했었던 'JBJ(제이비제이)'의 근황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실 JBJ는 지난 4월 '부를게'를 마지막으로 7개월이란 짧은 시간 끝에 해체를 하였는데요, 애초에 프로젝트 그룹으로 활동시기가 정해져 있어서 이별하는 시점을 알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안타까움이 한참 남았었습니다. 지금은 그래도 6명의 멤버가 모두 브라운관에 자주 등장해서 조금은 위안이 되기도 합니다. 그럼 JBJ 6명의 멤버들의 근황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JBJ는 데뷔한지 단 101일만에 음악방송 그것도 지상파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게 됩니다. 신인치고는 대기록이죠. 이는 아이돌 그룹 역사상 11위에 해당하는 기록인데요, 이 기록들이 궁금하시다면 제가 작성했던 '아이돌 그룹이 공중파 음악방송에서 1위까지 걸린 기간'이라는 포스팅을 보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포스팅 맨 아래 링크 첨부해드리도록 할테니 궁금하신 분들은 들어가셔서 확인 하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현재 JBJ가 해체 된 이후 지상파 방송은 아니지만 솔로로 단 1주일만에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한 멤버가 있다고 합니다. 그 멤버가 누구인지부터 확인해보도록 할게요.



바로 JBJ의 막내 '김동한'입니다. 김동한은 바로 지난주였던 6월 19일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솔로 데뷔무대를 가졌었는데요, 단 1주일만인 6월 26일 음악방송 '더쇼'에서 1위를 당당히 차지했습니다. 1위후보르는 민서와 같은 그룹 멤버였던 김용국이 올랐었는데요, 이 둘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하게 됩니다. 마침 '김용국'은 '더쇼'에서 MC를 하고 있었는데요, 그 자리에서 김동한을 축하해주는 모습도 방송에 담겼었습니다. JBJ의 멤버였던 김상균과 타카다켄타는 당일 진행된 V LIVE에서 전화연결로 축하를 해주었고 노태현은 개인 SNS에서 막내의 1위를 축하해줬습니다. 비록 지상파 음악방송은 아니지만 솔로로서는 단 1주일만이라는 대기록이기 때문에 앞으로가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김동한과 함께 김용국의 근황도 함께 전해드리게 됬네요. 그럼 다음 멤버도 소개해드릴게요.





이번에 근황을 소개드릴 멤버는 '김상균'입니다. 김상균은 앞서 근황을 전해드린 김동한의 데뷔 앨범에 피처링을 하기도 하였고요, 그 전에 멜론 아지톡에서 김동한과 함께 DJ도 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는 7월에 타카다 켄타와 함께 SBS 웹드라마 '맨발의 디바'에 출연을 하게 되었으며, 7월 7일 타카다 켄타와 함께 팬미팅도 앞두고 있습니다. 어떨결에 또 타카다 켄타의 근황도 함께 묶어서 알려드리게 됬는데요, 추가로 '타카다 켄타'는 현재 Mnet에서 방영되고 있는 프로듀스48의 프롤로그 편에 출연하여 일본의 AKB48 시스템을 설명해주기도 했습니다. 가끔 V LIVE도 진행하고 있는 것 같더라고요. 어쨌든 JBJ의 공식 활동기간은 끝이 나게 되었지만 유닛으로라도 자주 만나볼 수 있는 것 같아서 좋은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드릴 멤버는 '노태현'과 '권현빈'인데요, 노태현은 최근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하여 영상을 올린바 있고 권현빈은 MBC 일요일 인기 예능프로그램인 '두니아 처음만난세계'에 출연하여 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두니아는 저도 챙겨보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인데요, 대놓고 대본으로 만든 언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이라 그런지 더욱 재미있고 마치 영화 자막 같은 깨알 자막들이 방송의 질을 해치기는 커녕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주고 있는 중요 포인트로 작용하고 있는 것 같네요. 참고로 권현빈은 YG케이플러스 소속이었는데요, 최근 YG의 아티스트로서도 활동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YG의 다음 보이그룹 멤버의 일원이 될 수도 있다는 얘기지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다음에 더 좋은 글로 찾아뵙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아이돌 그룹이 공중파 음악방송 1위까지 걸린기간 2018 최신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