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프터스쿨 레이나 유튜브 시작한 이유 + 프로젝트 싱글 발매

NEWS/근황

by MASHIHO 2018. 8. 23. 06:11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아이돌근황을 들고 왔는데요, 오늘의 주인공은 애프터스쿨, 오렌지캬라멜의 멤버 '레이나'입니다. 레이나의 어떤 소식이냐 하냐면 바로 레이나가 유튜브에 입성을 하였다고 합니다. 앞으로 레이나는 유튜브에서 일상, 뷰티, 패션, 음악을 컨텐츠로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레이나의 유튜브 구독자 수는 벌써 1만명이 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유튜브를 시작하게 된 이유는 뭘까요?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이나는 지난 8월 17일 유튜브에 영상을 올리면서 유튜브 채널 시작을 알렸는데요, 사실 오래 전부터 생각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유튜브 개설일이 7월 25일인 것을 보면 준비를 하고 오픈을 했다는 것을 알 수 있죠. 레이나는 첫 영상으로 유튜브 입성기를 다뤘는데요, 말 그대로 인트로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화장을 하는 장면, 세면을 하는 장면, 노래를 하는 장면, 주차장에서 차를 찾는 장면 등 내츄럴한 모습들이 그대로 비추어 졌는데요, 그게 바로 레이나가 유튜브를 시작하게 된 이유 중 하나입니다. 유튜브를 시작한 이유로 첫번째는 '팬들과의 소통'입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최고 전성기에 비해 요즘은 바쁘지 않다고 하네요. 공백기 동안 시간도 많고 스르로 생각도 많이 하다 보니 일상이 무료해졌다고 합니다. 엔터테이너로서의 고민이 담겨있네요. 그리하여 활력도 돋울 겸 유튜브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또한 레이나는 단발성이 아닌 꾸준하게 유튜브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두번째 이유는 연예인스럽고 멀리 있는 신비주의 느낌보다는 리얼한 옆집 언니, 누나 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서라고 합니다. 평소 방송에서 보여줄 수 없었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좀 더 친근한 이미지가 될 것으로 생각이 되네요. 연예인이기전에 한 명의 사람으로서 저희랑 다를 게 없다는 모습이 어필된다면 충분히 유튜브를 시작하게 된 계기에 부합하면서 좀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레이나는 이번 영상에서 한국에서의 첫 콘서트를 알리기도 했습니다. 진심으로 기뻐하는 모습이 보이는 것 같아서 좋습니다.



레이나의 콘서트는 같은 소속사 '범주'와 콜라보레이션 콘서트 'BETWEEN'으로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진행되며, 앞서 티저 이미지에서 공개됐다시피 레이나는 27일 정오 프로젝트 싱글 발매를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활동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