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주소녀 컴백 라이브 'Dreams Come True' (WJSN - 꿈꾸는 마음으로) + 쇼케이스 영상

NEWS/컴백

by MASHIHO 2018. 2. 27. 19:37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 드디어 우주소녀가 컴백을 하는데요, 그 첫번째 무대로 쇼케이스를 선택한 우주소녀(WJSN)는 오늘 8시에 다시한번 V LIVE를 통해서 컴백 라이브를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다들 접속 방법 아시죠?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접속방법부터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우주소녀의 컴백곡 'Dreams Come True', 꿈꾸는 마음으로의 뮤직비디오 그리고 고화질 사진까지 몽땅 드릴테니깐 끝까지 봐주세요.





가장 먼저 V LIVE 시청 방법알려드릴게요. 포털사이트에 검색하시거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스토어에서 'V LIVE'를 검색하셔서 다운받으시면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시간은 오늘 저녁 8시라고 하니깐요, 서두르셔야 겠네요. 그럼 이번 곡과 뮤비에 대해 짧게 얘기를 드리면 이번 컴백곡 'Dreams Come True'의 한글 제목은 '꿈꾸는 마음으로'인데요, 초기 컨셉이었던 '너에게 닿기를'과 '비밀이야'와 마찬가지로 잔잔한 감동과 울림이 주를 이루는 멜로디를 선택했는데요, 우주소녀한테 적격인 것 같아서 좋은 것 같아요. 또한 떨림이 느껴지는 것 같은 팝한 느낌도 느껴지고요, 처음 딱 듣고도 삘 꽂힐 수 있는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인 것 같습니다. 브릿지 부분 역시 역대급으로 나온 것 같고요, 영상미 또한 좀 더 현실적인 배경에 기존의 몽환적인 분위기가 어우러져 한 껏 퀄리티를 올린 것 같습니다. 제 표현이 살짝 난해하긴 한데요, 직접 보시면 아실 것 같네요. 말로 설명하느니 영상을 보여드리는게 빠를 것 같네요.



어떻게 잘 보셨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이번 신곡으로 케이블 음악방송 충분히 1위 노려볼만하다고 생각이 되고요, 기회가 된다면 공중파도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이 되는데요, 초반에 밀어 붙여야 할 거 같아요. 이번 3월에 많은 아이돌들이 또 컴백을 앞두고 있기 때문에 그들이 오기전에 트로피 하나라도 더 가져가야 하거든요. 이번 활동도 성공기원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으로 쇼케이스 영상과 함께 약속드린 고화질 사진 몇장 드리도록 할게요.















이상으로 포스팅마치겠으며, 다음 포스팅은 더 좋은 소식으로 찾아뵙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