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이프릴 '파랑새' 뮤직비디오 공개 + 고화질 사진 + 음악방송 스케줄

NEWS/컴백

by MASHIHO 2018. 3. 12. 23:42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드디어 오늘 걸그룹 에이프릴이 컴백을 하였는데요, 오늘 오후 6시에 공개되었던 뮤직비디오가 공개 되기 이전인 오후 5시에 V LIVE를 통해 카운트다운 방송을 하였다고 하네요. 다들 보셨는지 모르겠네요. '파랑새'라는 신곡으로 컴백을 한 에이프릴의 뮤직비디오와 고화질사진, 게다가 음악방송 스케줄까지 준비를 했으니 다들 함께 보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뮤직비디오부터 같이 보시도록 할게요.






어떻게 다들 눈호강 하셨나요? 노래는 에이프릴의 비주얼 담당 '나은'이 시작을 해주네요. 티저때부터 봤던데로, 에이프릴은 기존의 소녀의 모습에서 한층 성장한 숙녀의 모습으로 컴백을 하였습니다. 이번 컨셉 역시 에이프릴의 고유 아이덴티티인 서정적인 무드를 선택했는데요, 그동안의 분위기와 조금 다른 점은 '봄의 나라 이야기'나 '손을 잡아줘' 같은 경우, 서정적인 멜로디를 베이스로 하고 그 위에 소녀들의 감성을 더했다면 이번 '파랑새'에서는 소녀의 감성을 조금은 자제하고 숙녀로서의 마인드, 그러니깐 한층 성숙해진 멜로디를 띄는 것 같습니다. 그동안의 곡들의 가사를 보아도 알 수 있듯이 통통튀는 그리고 정말 순수한 감성이 돋보이는 곡들이었는데 이번 곡에서는 그동안의 감정들을 겪으면서 내면이 단단해졌다는 느낌과 함께 조금은 세상에 깨달음을 얻어 속까지 비춰볼 수 있는 능력이 생겼다고 보이네요. 어쨌든 에이프릴의 감성은 지키되 한껏 세련된 멜로디라인이 돋보이는 곡인것 같습니다. 특히 예나의 '할 말 이 있 어' 파트는 킬링파트로 이제는 완전한 킬링파트 요정으로 거듭나는데 있어 쐐기를 박는 것 같습니다. 그럼 이어서 고화질 사진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들 끝에는 에이프릴의 신곡 '파랑새'의 음악방송 스케줄이 있으니 끝까지 봐주세요.




























고화질 사진 다들 잘 보셨나요? 보니깐 센터 기준 진솔 3장, 예나 2장, 채경 4장, 레이첼 2장, 채원 2장, 나은 3장으로 채경을 가장 많이 담았네요. 채경을 좋아하는 제 마음이 여기서도 드러나는 것 같아서 부끄럽습니다. 그래도 에이프릴 멤버들 다 좋아해요. 암튼 이제 마지막으로 음악방송 스케줄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현재 에이프릴 공식사이트에 개제된 공식 스케줄러에는 내일 SBS MTV '더쇼'만 나와있는데요, 여느때와 다름없이 쇼챔피언, 엠카운트다운, 뮤직뱅크, 음악중심, 인기가요에서도 컴백을 할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고요, 다음엔 더 좋은 소재로 찾아뵙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