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와이스 컴백 'WHAT is Love' 컴백일 4월 9일 티저 이미지 공개

NEWS/컴백

by MASHIHO 2018. 3. 29. 19:36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드디어 국민 걸그룹 트와이스가 컴백을 확정지었는데요, 바로 4월 9일입니다. 이번에는 'WHAT is Love'라는 곡으로 컴백을 하게 되었는데요, 과연 어떤 곡일지가 궁금하죠? 지금까지 공개된 내용들을 만나보러 갈게요.





먼저 4월 9일 오후 6시 음원이 공개되구요, 당일 7시면 아마 음원차트 1위를 휩쓸고 있겠죠? 또 지난 7개의 곡 모두 뮤직비디오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는데요, 과연 이번 뮤직비디오는 신기록을 세울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이번 곡 'WHAT is Love'의 아이콘인 물음표는 하트와 물음표가 합쳐져서 정말 트와이스만의 물음표를 완성시켰네요. 이번 컨셉 역시 큐티 러블리를 장착한 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양갈래 머리를 좋아하는데요, 이번 티저이미지에서 사나와 나연이 양갈래 머리를 해줬어요. 정말 이쁘더라고요.





이번 신곡의 작사와 작곡은 JYP가 맡은 것 같습니다. 작사가 작곡가란에 J Y Park 이라는 것이 보여요. 그럼 노래 도입부에 시그니처인 '제와피'나오는 건가요? 트와이스의 곡중 JYP 곡으로는 'SIGNAL'이 있었는데요, 초반 여론은 너무 이해할 수 없는 곡이라는 평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살짝 불안하긴 한데요, 시그널때도 결국 잘됬으니깐 이번에도 신선한 곡으로 잘 될거라 믿습니다.



티저이미지를 살펴보면 각자 먹을 것을 손에 들고 있네요. 캔디와 머핀 그리고 팬케이크, 마시멜로우까지 없는게 없습니다. 이번 곡에서 또 주목할 만한 것은 과연 뮤직비디오의 스토리텔링이 지금까지의 트와이스 세계관과 또 이어질지입니다.





아무튼 트와이스가 올해 4월에 컴백을 한다니깐 매우 좋네요. 지난 2016년에도 4월에 컴백을 했었는데요, 이후 10월에 TT로 컴백을 한 만큼 다음 곡은 10월에 컴백하지 않을까요? 아직 컴백도 전에 다음 컴백을 기대하게 하는 트와이스는 정말 매력이 넘치는 것 같습니다. 트둥이들의 티저는 4월 9일 음원, 뮤비 공개 당일까지 매일 공개된다고 하니깐 공식사이트 가셔서 매일 확인해주시는 것도 좋겠죠.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