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마이걸 반하나' 4월 3일 컴백 홈쇼핑 쇼케이스 걸그룹이 홈쇼핑에서 쇼케이스를 연다 !

NEWS/컴백

by MASHIHO 2018. 3. 31. 15:54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정말로 이례적인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왔습니다. 걸그룹 오마이걸이 최초로 유닛을 결성했다는 것입니다. 바로 멤버 효정, 비니, 아린 이 3명이 주축이 되는 유닛으로 '오마이걸 반하나'라는 팀명을 가지고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단지 이게 이례적이라고 말하기는 그렇죠. 소녀시대 태티서, 애프터스쿨 오렌지캬라멜, AOA 크림, 구구단 오구오구 등 걸그룹 유닛활동은 수년전부터 이어져오던 것이었습니다. 제가 이례적이라는 표현을 쓰는데는 따로 이유가 있는데요, 계속해서 보실게요.

 

 

 

바로 '오마이걸 반하나'가 홈쇼핑을 통해 컴백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쇼케이스라 하면 하나의 소극장 정도를 잡아서 팬분들 앞에서 신곡을 선보이는 곳이라고들 알고 계실텐데요, 이번 오마이걸은 홈쇼핑으로 방송을 한다고 하니 정말 이례적이지 않나 싶습니다. 기존에는 뮤지컬 홍보를 홈쇼핑에서 한적이 있지만 이렇게 걸그룹의 쇼케이스를 진행하는 것은 최초라고 합니다. 쇼케이스는 롯데홈쇼핑을 통해 진행된다고 합니다. 새로운 마케팅 컨텐츠로 어떤 결과를 이끌어낼지가 궁금해집니다. 오마이걸은 지난 '비밀정원'활동으로 음악방송에서 첫 1위를 수상하는 등의 상승세를 타고 있는데요,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얼마나 더 큰 사랑을 받을지가 주목되는 것 같습니다.

 

한편 유닛활동으로 알려진 오마이걸 반하나의 티저 사진에 다른 멤버인 승희, 미미, 유아, 지호가 나타나서 의문점이 생기셨을 텐데요, 앞서 설명드렸던데로 오마이걸 반하나는 멤버 효정, 비니, 아린 3명이 주축이 되는 구성이기 때문에 나머지 4명의 멤버들은 어떤 형태가 될지가 모르겠지만 활동 중 카메오같은 역할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컨셉 역시 바나나 알러지가 있는 원숭이로 이번 활동 멤버 3인이 소개되었구요, 나머지 4인은 바나나 알러지가 없는 원숭이로 소개가 되었습니다. 혹시 후속곡이 또 나올지도 모르는 부분입니다. 이는 멤버구성에서도 알아 볼 수 있는데요, 비교적 인지도가 높은 유아와 비니를 찢어놓은 것과 메인보컬의 양측인 승희와 효정을 찢어놓은 것을 보면 쉽게 이해가 가실 것입니다.

 

 

이번 앨범의 컨셉트는 8비트 게임속의 주인공들이라고 합니다. 이번 활동에 소속사에서 힘을 많이 줬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조금은 난해한 게임 컨셉에 최초 유닛활동 거기에 홈쇼핑 쇼케이스까지 정말 모험이 될 수도 있을 수도 있지만 반대로 모 아니면 도라고 대박을 터트릴 수도 있는 부분입니다. 오마이걸 반하나는 4월 3일 만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제 약 3일정도 남았네요. 홈쇼핑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오마이걸의 쇼케이스를 볼 수 있다니 정말 기대가 됩니다. (네이버 V LIVE에서는 4월 2일 20시에 토크쇼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오마이걸 반하나의 메인 타이틀은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입니다. 컨셉에 충실한 곡명이네요. 그리고 현재 공식사이트를 통해 그 가사도 함께 공개가 되었습니다. 가사만 본다면 정말 귀엽고 깜찍한 것에만 초점을 논 것으로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몇번 봐도 가사의 내용을 해석하기에는 조금 힘드네요. 나중에 곡이 발표되면 유튜브에서 많은 분들의 해석 영상이 올라올 것이니 그걸 참고해야겠어요. 가사를 조금 알려드려볼게요.

 

'바나나 한입 먹지 못하는 원숭이라니 내가 생각해도 정말 한심하죠'

 

'믿을 수 없는 일이 생겼죠 엄마가 손에 꼭 쥐어주신 바나나 맛이 나는 바나나 향이 가득한 우유'

 

'바나나 우유 있어서 행복해 나는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

 

바나나를 못먹어서 바나나향이 나는 우유를 마신다는 내용인가요? 그리고 자신들이 바나나 알러지가 있는 원숭이들임을 고백하는 곡인것 같습니다. (컨셉 자체가 유아틱하면서 동요 느낌으로 그려질 것 같다는 생각도 되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고요, 다음에는 더 좋은 글로 올게요. 감사합니다.

 

슈스케2 '현승희'가 걸그룹 오마이걸 '승희'라고?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갑자기 생각이 나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는데요, 오마이걸을 모르던 시절 우연히 오마이걸을 접했는데, 많이 본 것 같은 이미지를 지닌 멤버가 있는 거에요. 그래서 그게 누..

idolch.tistory.com

 

아이돌 그룹이 공중파 음악방송 1위까지 걸린기간 2018 최신본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돌 그룹이 공중파 음악방송 1위까지 걸린기간' 컨텐츠로 돌아왔습니다. 요즘 모모랜드, 오마이걸을 포함한 바로 어제 데뷔 3달만에 1위를 한 'JBJ'까지 음악방송 첫 1위라는 기사들을 많..

idolch.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