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와이스 What is Love 티저 영상 공개 + 가사 + 고화질 사진

NEWS/컴백

by MASHIHO 2018. 4. 2. 01:53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 00시에 트와이스의 신곡 What is Love의 티저가 공개되었다는 사실 아시나요? 아직도 못보신 분들을 위해 티저 영상 공유해드리도록 할게요. 저는 V앱을 다운받아놔서 알림으로 알게 되었는데요, 그럼 트와이스 신곡 티저 영상을 함께 보실게요.






와 진짜 비주얼이 미치지 않고서야 이럴 수 없는 것 같아요. 나연의 양갈래머리가 제 심장을 막 두드리는 것 같네요. 다현은 언제나 귀엽게 잘 나온 것 같고요, 일본인 멤버인 사나와 모모도 예쁘네요. 트와이스의 8번째 흥행은 이미 성공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벌써 조회수가 40만이 넘더라고요. 이어서 앞서 공개된 트와이스의 What is Love의 가사를 공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인트로는 고유 나연이 아마 차지할 것으로 보이구요, '그게 언제쯤일까, 어떤 사람일까' 이 부분은 사나의 귀여운 발음으로 이어질 느낌으로 보입니다. 후렴구에는 'I WANNA KNOW'가 반복적으로 나오는데요, 예상컨데 래퍼인 다현과 채영이 함께 할 것으로 보이네요. 뒷부분에 랩파트로 추정이 되는 부분도 보이네요. 그리고 후렴구에서 이어지는 멜로디라인은 나연과 지효가 이어갈 것 같아요. 랩파트 툭 하면 보컬파트 툭 하는 식으로 말이죠. '어디 있을까' 이 부분은 아마 모모가 될 것 같고, '사탕처럼 달콤하다는데'로 시작하는 브릿지 부분은 역시 미나가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것은 언제까지나 제 추측이니깐요 4월 9일에 정식 음원이 발매된다면 그때 확인해보도록 할게요. (성지글이 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그렇다면 좋겠네요.) 그럼 보너스로 티저 영상 고화질 사진도 몇개 드릴게요.


(+180409 음원 공개 이후 고유나연과 랩파트를 제외하고는 모두 다 틀렸네요, 파트분배가 기존과는 많이 다르더군요.)












이렇게 또 사진으로 트와이스를 보게되니 신곡이 무척이나 기대가 되는 밤이 되는 것 같습니다. 특히 쯔위와 정연이 너무 예쁘게 잘 나온 것 같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구요,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