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러블리즈 4월 23일 신곡 '그날의 너' 컴백 사진 + 트랙리스트 공개

NEWS/컴백

by MASHIHO 2018. 4. 20. 02:47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드디어 러블리즈가 컴백을 한다는 소식 모두 들으셨나요? 오는 4월 23일 러블리즈가 컴백을 한다고 합니다. 컴백 타이틀곡은 '그날의 너'라고 하는데요, 왠지 모를 몽환적인 분위기에 애절한 제목입니다. 마침 컴백 티저 사진과 함께 트랙리스트가 공개가 되었는데요, 여러분들과 공유하고 싶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됬네요. 그럼 보실까요?





가장 먼저 러블리즈의 8명 전원 멤버별 티저 사진을 보도록 할게요. 핑크와 블루 두개의 버전을 같이 짝지어 놨습니다. 이번 티저 이미지에서부터 아련미가 넘치는 것 같습니다. 베이비소울, 지애, 진, 지수, Kei, 미주, 수정, 예인 순입니다.






잘 보셨나요? 저는 특히 미주의 티저 이미지가 가장 맘에 드네요. 그윽한 눈빛이 저를 유혹하는 것 같습니다. 이번 트랙리스트에 'Temptation'이라는 곡도 올랐더라구요. 맞습니다. 유혹이라는 뜻인데요, 컨셉에 아주 충실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럼 멤버 개인별 티저 이미지를 살펴봤으니 단체 컷도 한번 보셔야 겠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이번 앨범은 치유라는 이름을 썼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보고만 있어도 치유가 되는 것 같습니다. 어쩜 8명 모두 퓨어하고 청순한 이미지가 이리도 어울리는지 모르겠네요. 마지막으로 이번 신곡 '그날의 너'를 포함한 러블리즈의 4집 미니 앨범 '치유'의 트랙리스트를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