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자친구 4월 30일 컴백 신곡 '밤' 고화질 사진 + 가사 공개

NEWS/컴백

by MASHIHO 2018. 4. 27. 14:55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드디어 여자친구가 컴백을 한다고 합니다. 다들 많이들 기다리셨을 것 같아요. 이번 앨범 'Time for the moon night'의 타이틀 곡'밤'의 티저 이미지들과 함께 가사가 공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다들 같이 알아보도록 할게요.





먼저 가사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제가 이번 신곡의 가사 먼저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참고로 이번 신곡의 가사를 여자친구가 직접 수기로 작성한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그것도 같이 보시도록 할게요. 보면 정말 정성들여서 작성했다는게 보이더라구요.



한번 여자친구의 신곡 '밤'의 가사를 들여다보니 밤새 좋아하는 사람을 생각하며 보고싶은 마음을 표현한 것 같네요. 그 좋아하는 사람이 자신의 마음을 몰라주는 것 같아서 눈물이 흐른다는 것도 표현이 된 것 같습니다. 한마디로 '짝사랑의 아쉬움'정도를 가사에 잘 녹여낸 것 같아요. 이번 컨셉은 핑커팁 때의 컨셉은 전혀 아닐 거라 생각이 되고요, 여름비 처럼 서정적인 사운드로 구성되어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한편 2절 첫소절에 '해볼까'라는 더블링이 주어진 걸 보면 깜찍한 파트도 함께 곁들어져 있을 것으로 추측이 됩니다. 그럼 이제 여러분들이 원하시고 원하시는 고화질 티저 이미지까지 보도록 할게요. (엄지, 신비, 소원, 은하, 유주, 예린 모두 이쁘게 잘 담긴 것 같아요.)






여기서 잠깐, 여러분들 사진 별로 여자친구 멤버들의 그림 이니셜을 발견하셨나요? 예린은 ㅇㄹ을 형상화한 그림 이니셜, 엄지는 ㅇㅈ를 형상화한 그림 이니셜 말이에요, 아직 못보셨다면 굳이 위로 안올라가셔도 되요. 아래 사진들에서도 똑같은 것들이 나오기 때문이죠. 혹시나 놓치고 계시지 않을까 염려되서 이렇게 잠깐 안내해드렸어요. 계속해서 보시도록 할게요. 몽환적인 분위기의 유주부터 보이네요.









다들 잘 보셨죠? 여자친구의 신곡 '밤'의 가사부터 티저 이미지까지 보니깐 더 빨리 보고 싶어지네요. 여자친구의 컴백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조금만 기다리도록 해요.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고요, 더 좋은 소식이 있다면 빨리 전해드릴 수 있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