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4월 컴백 보이그룹 (UNB/슈퍼주니어/빅스)

NEWS/컴백

by MASHIHO 2018. 4. 6. 17:57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4월 컴백 보이그룹을 알려드리려고 왔어요. 살짝 늦은감은 있는데요, 오늘 이후 컴백하는 4월 컴백 보이그룹 3팀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 중에는 핫한 데뷔무대를 앞두고 있는 팀도 있는데요, 함께 보시도록 할게요.





더유닛을 통해 9인조 보이그룹으로 재탄생된 'UNB'가 드디어 데뷔무대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데뷔일은 4월 7일이고요, 바로 내일이 되겠네요. 더유닛은 KBS2에서 방연했었던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로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기존의 아이돌들이 이 서바이벌에 참여를 하면서 재기를 꿈꾸는 프로그램이었는데요, 그 중 투표를 통해 선발된 최종 9인이 이렇게 데뷔를 하게 되었네요. 춤으로 유명한 필독과 의진, 막내 기중, 살인미소 마르코, 유키스 준, SM 루키즈 출신 지한솔 등이 멤버로 있습니다.





'슈퍼주니어'가 드디어 컴백을 하게 되었습니다. 희철의 헤어스타일이 유독 눈에 띄는데요, 약간 음악가 바흐나 베토벤등의 모습을 연상하는 것 같습니다. 굉장히 티저이미지부터 고품스럽고 앤티크한 매력이 있네요. 뒤에는 바닥에 까는 카페트같기도 하고 여러모로 이번 컨셉은 조금은 몽환적인 것 같네요. 이번 슈퍼주니어 컴백은 4월 12일로 알려져있습니다. 이번 활동에는 7명의 멤버가 참여를 하는데요, 아는형님에 출연주인 희철, 너목보에서 MC와 패널로 활동중인 이특, 신동 등 입니다.





'VIXX'가 4월 17일 컴백을 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앨범 '도원경'이후 1년만의 컴백으로 많은 팬분들의 환영을 받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고요, 추가되는 소식이 있으면 바로 알려드릴 수 있도록 할게요. 더 좋은 소식으로 만나뵙기를 약속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