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OA 5월 28일 6인조 첫 컴백 '빙글뱅글' 메인보컬 빠진 AOA 과연 성공할까?

NEWS/컴백

by MASHIHO 2018. 5. 22. 15:07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드디어 AOA가 컴백을 한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본격적으로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AOA, 컴백일은 5월 28일로 프리스틴V와 같은 날입니다. 하지만 이번 AOA 컴백은 여느때와 조금은 다른 분위기입니다. 바로 메인보컬이었던 초아가 탈퇴하고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곡이기 때문이죠. 초아의 파트 분량이 많았었다 보니 초아의 음색은 AOA를 대표하는 컬러이기도 했었는데요, 과연 그 공백을 매꿀 수 있을까 걱정이 됩니다.





이번 AOA의 신곡은 '빙글뱅글'로 펑키팝 종류의 곡이라고 합니다. 티저 이미지를 보면 썸머쏭임을 예상할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비록 에이오에이의 메인보컬 초아가 빠져서 시원한 가창력은 맞볼 수는 없지만 또 다른 컬러를 찾지 않았을까 라는 기대는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초아 못지 않게 걸그룹계 유일무이한 음색깡패 지민도 있기 때문에 AOA의 기존의 매력도 함께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AOA가 이번 컴백을 발표하기 이전에 위기설, 해체설이 돌고 또 멤버 찬미는 프로듀스48에 출연하는 것이 아니냐는 루머까지 돌 정도로 이들의 컴백은 어려워 보였습니다. 하지만 정면돌파를 선택하면서 AOA는 재도약을 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CF퀸인 멤버 설현도 있는 에이오에이는 그렇게 쉽게 무너지지 않을 것입니다. 컴백을 하고 곡을 봐야 앞으로의 AOA가 어떻게 될지 예상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AOA는 사실 8인조 밴드로 데뷔를 했었는데요, 댄스그룹으로 전향을 하면서 드러머였던 멤버 유경의 포지션이 애매해지자 탈퇴를 발표했고 뒤이어 초아가 탈퇴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단 6명만 남은 AOA는 어떻게 가요계에서 살아남을지 그들의 전략에 집중을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한편 이번 앨범 티저이미지들이 모두 공개되었는데요, 같이 보시도록 할게요.












핫한 주홍빛 컬러의 이미지와 쿨한 파란색 컬러의 이미지를 함께 공개하였는데요, 변화무쌍한 AOA의 면모를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신나는 곡에 AOA의 강렬함을 함께 나타내는 것처럼 말이죠.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소식 들려드리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