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월 컴백 여자 아이돌 (마마무/에이프릴/소정 of 레이디스코드)

NEWS/컴백

by MASHIHO 2018. 2. 28. 15:01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2월의 마지막날인데요, 이제 몇시간 남지 않은 3월을 맞이 할 준비를 해야겠죠. 그래서 저도 여러분과 함께 3월에는 어떤 아이돌이 컴백하는지 공유하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3월에 컴백하는 여자 아이돌은 누가 있는지 먼저 살펴보도록 할게요.





가장 먼저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가 3월 7일 컴백을 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나온 모든 신곡들은 팬들의 무한한 사랑을 받았는데요, 일단 가수로서 뛰어난 보컬실력과 래퍼 문별의 임팩트있는 래핑 거기에 평소에 느껴지는 비글미가 무대에 올라가면 뛰어난 무대매너로 바뀌어 눈과 귀가 호강되는 무대를 항상 보여주곤 해서 그랬죠. 과연 이번에도 마마무는 저희를 실망시키지 않고 마마무 신드롬을 이끌어 낼지가 기대가 됩니다. 이번 신곡에서는 멤버 휘인이 단발로 변신하였는데요, 깜짝 놀랄정도로 예쁜 미모를 과시하네요. 실력파 걸그룹에서 흔치 않는 비주얼인 것 같습니다. 마마무는 이번에 어떤 무대로 저희를 또 놀라게 할지 그리고 끼로 얼마나 저희를 매력적으로 이끌지 정말 궁금해집니다. 한편 이번 마마무의 새로운 앨범의 타이틀 곡은 '별이 빛나는 밤'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수록곡중에 눈길을 끄는 제목이 있었어요. '별 바람 꽃 태양'이라는 제목의 곡이었는데요, 별은 멤버 문별, 바람은 멤버 휘인, 꽃은 멤버 화사, 태양은 멤버 솔라를 지칭하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그 역시도 기대가 됩니다.





Mnet 보이스 오브 코리아를 통해 대중에게 이름을 알린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멤버 소정이 솔로로 출격한다고 합니다. 소정의 컴백일은 3월 8일이라고 하는데요, 소정의 호소 짙은 목소리가 또 귓가에 울릴거라고 생각을 하니 무척이나 영광스러운일이 아닐 수가 없는 것 같아요. 아직도 레이디스코드를 검색하면 연관검색어 1순위가 교통사고인데요, 지난 2014년 레이디스코드는 행사가 끝난 뒤에 숙소를 가기위해 차를 타고 이동을 하고 있었는데요, 그 과정중에 교통사고를 당했는데요, 그 결과 기존 멤버였던 은비와 리세를 잃고 말았습니다. 그리고 소정 역시 큰 부상이 있었는데요, 그러고 얼마의 공백기를 가지고 소정은 한 예능프로그램에 나갑니다. 바로 복면가왕인데요, 소정은 당시 너무 안타까운 시선으로만 봐주셔서 가수 레이디스코드의 면모를 보여주는데 조금 어려워졌다고 밝혔었습니다. 사실 걸그룹 멤버의 사망 소식은 모두에게 충격을 안고 왔는데요, 때문에 많은 국민들은 애도하고 위로의 말과 함께 안타까운 시선으로만 봤던게 사실이었죠. 프로그램 출연 이후 앞으로를 기대해달라는 말과 함께 다음 앨범에서도 여과없이 그들의 실력을 보여주었고, 가수로서의 진정성을 모두 담아냈었네요. 그리고 이번 솔로출격으로 다시 한번 소정이 돌아온다고하니 많은 응원들 해주세요.





마지막 3월에 컴백하는 여자아이돌은 바로 걸그룹 '에이프릴'입니다. 에이프릴은 3월 12일에 컴백을 한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티저 이미지는 공개되지 않은 상황이구요, 오늘 밤 11시부터 차근차근 공개가 된다고 합니다. 현재는 새로 나올 앨범의 타이틀곡과 수록곡만이 공개되었는데요, 타이틀곡인 '파랑새'는 역시 에이프릴과 많은 작업을 한 'e.one(정호현)'이 참여를 했네요. 에이프릴은 자신들의 아이덴티티를 찾은 만큼 꽃길만 걸을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이번에도 역시 그들의 아이덴티티인 서정적인 청순을 또 한번 연기를 할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최근 멤버 레이첼은 MBC 아육대에 나와서 리듬체조에서 1위로 금메달을 목에 걸었는데요, 이번 활동에서도 금메달을 목에 매달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구요,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